티스토리 뷰

뽑았다고 보기 애매하다”는 법원의 판결로 이어졌다. 특히 35번 치아를 발치한 치과의사 이씨가 “MC몽이 빼달라고 해서 빼줬다”고 진술했다가 “신경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내가 발치를 권유했다”고 입장을 바꾼 것이 판결의 핵심 진술이 됐다. 당시 이씨는 MC몽의 제안으로 발치를 했다고 밝히면 자신의





을 사랑해주신 시청자와 팬, 출연자, 기획사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이 사과 드립니다 다만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아티스트에 대한 추측성 보도는 삼가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뭐 시킨거 이런거 다 아직 얘기나온것도





왜 내렸는지 내가 제일 불쌍했고 안쓰러웠습니다...✊✊ 소속사 압수수색해서 나온 거면 혜택 받은 소속산지 아닌지 바로 나오는데 그거는 확인이 필요하다는 거 보면 아직 소속사 주어 모르고 안준영이 접대 받은 거는 확실하고 그 상태 같은데



자기가 떨어져 놓고 다독이는데 아 시발 안준영개새끼 진짜 감방가기 직전인데 이판사판이지 다 불고 너죽고 나죽자 혼자만 뒤질 순 없다 하는 거ㅣ 안준영이나 스쉽은 별 지랄을 다했나봐 나머지 둘은 도주할거란 느낌이 없어보이고 이러니



“또 미친개냐”, “예지는 미친개만 부르냐” 라는 의견들이 나오는 가운데 웃긴건 미친개 조차 주작이었다는 얘기가 있음 출처 : 방송에서 나온 미친개는 탈락자



가사를 절어 탈락을 하고 8화에서 패자부활전을 한다ㅋㅋ 자신이 가사를 절어 팀원이었던 수아도 탈락자 후보에 오른 것을 미안해하고 하차 의지를 밝혔지만 언프 이슈의 주축인 예지를 쉽게 놔줄 수 없던 제작진의 권유로 패자 부활전이 생김^^ 탈락자였던 예지, 엑시, 길미 등 탈락자 리매치에 올랐고





헐..미혼인줄 미쳤나봐 ..... 어제 일어났는데 안준영 포승줄 묶여있는거 슼에서 먼저보고 케톡들어와보니까 존나 싸우는거 보고 놀랐잖어.... ? 아침에 구속은 힘들거라고 하지않았어? 구속수사 된거야 아님 한다는거야?? 구치소 합숙 ㅋㅋㅋ 여기만 보면 안준영하고 덬들 거의 동급임 같은 돌덬이면서 덬들을 무슨 범죄자취급하는거보면 좀 현타와 너무 심한글들 보면 왜 갑자기 룰까지 바꾸면서까지 센터에서





책임 제작자인 국장급 김용범 CP는 사기와 업무방해 혐의로 구속됐다. 경찰에 따르면 안 PD는 프로그램에 연습생을 출연시킨 A기획사로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주점에서 수십 차례에 걸쳐 수천만 원 상당의 접대를 받았다. 경찰은 지난달 유흥주점을 압수수색해



건 스타쉽 부사장이랑 다른 제작진 한명인가봄 새벽 이후로 케톸 처음 옴 한명은 누군지 모르겠고 프듀하면서 존나 연생들한테 갑질한거 생각하면 존나 안불쌍 개꼬심 분량땜에 안준영 욕 많이 먹었죠 김도아의 이 표정은



진짜 의심가는 3명 있는데 거기에 2명 추가면 갠적인 계산으로는 벌써 5명임 궁금하다 시즌1이 오히려 자리안잡혀서 안준영이 마구잡이로 주작했을수도 있을거같음 막댓글이 살린... ㅇㅇ ㅋㅋㅋㅋㅋㅋ 안준영 접대 받고 구속된게 얼마다 더러운 상황인지 모르는 건가 ㅈㄱ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