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원본보기 대중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가수 송가인에 대해 팬들이 실망감을 드러냈다. 그가 MC 몽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인기'에 피처링을 했기 때문. 송가인은 그동안 TV조선 '미스트롯' 우승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과 행사 등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그동안 송가인의 행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호감을 드러내며 응원해왔다.





정했다. 10년 전의 MC몽과 지금의 신동현의 삶은 너무나 변했다. 그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하기도. MC몽의 컴백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됐던 바, 이를 증명하듯 타이틀곡 ‘인기’는 26일(오전 9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소리바다, 플로 등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올킬했고, 또 다른 타이틀곡 ‘샤넬’도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49 0 45 오늘 낮 동네 모든 차량에.. 11009 24 12 46 유시민님 마무리멘트 듣고 울컥했네요 ㅜㅜ 12627 17 118 47 식기 세척기.. 이거 어찌 생각하나요? 2461 56 0 48



0 송가인은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한데 대해 "노래만 듣고 노래가 좋았다.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들어서 내가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 우리 전통 음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서 좋은 마음으로 참여했다.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다. 음악적으로만 봤고, 그 음악이 들려지고,



2012년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 기피 혐의를 받고 재판했지만 무죄 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대중들의 시선은 싸늘했고, 새 앨범 발매에도 대중은 '뻔뻔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송가인 실망이다", "안티가 백만 이상 생성될 듯", "잘가라", "누울 자리 보고



대해 MC몽은 "음악적으로 상징적인 표현이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 외국 곡 중에도 비슷한 제목이 많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번 곡에는 박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MC몽은 "박봄 씨는 본 적도 없고 전혀 이해관계가 없었던 분이다. 그런데도 '샤넬'은 처음부터 박봄 씨가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쓴 노래다. 무작정 러브콜을 보냈고, 다음날 승낙을 받았다. 너무



것" [단독] 와 송가인앨범에 신곡 경연곡 인스트 다있네ㅌㅋㅋㅋㅋ “아들·딸한테 배워 스밍한다”…중장년 팬덤 이끄는 송가인 MC몽, 음원차트 1위..결국 논란 의미 없었나 송가인, MC몽 피처링 참여 소식에…네티즌 "실망이다" '실망입니다'..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에 댓글 '싸늘' '실망입니다'..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에 댓글 '싸늘' 송가인 이건 아니 잖아요MC몽이라니 송가인, MC몽 피처링 참여 소식에…네티즌



스토리텔링, 영상미,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졌다. 그리고 송가인의 섬세한 연기까지 하나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송가인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연출을 맡았다. 완성본은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가수





아낌없이 공개했다. 2012년 본명 조은심으로 데뷔한 이후 홍보용 앨범은 3장 정도 발표했지만, 정식 유통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 덕에 170곡을 받아 선별한 그는 아나운서 조우종과 배우 조승희의 진행에 따라 신곡 6곡을 한 곡씩 소개했다. 많은





담겨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송가인은 이 곡에서 유쾌한 멜로디에 더욱 힘을 싣는 강력한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음원 속 송가인이 전하는 '킬링 포인트'도 존재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송가인이 피처링한 곡 '인기'가 수록된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 '채널8'은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