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군백기 제외하고는 쉬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군대 가기 전까지 알차게 노래내고 군대 전역 당일날 바로 예능 촬영함 심지어 한 우물만 파지 않음 제대 이후 노래가 없다 보고있니 오늘 집사부 일체에ㅜ나온 갈비집이 그 무한리필 맞죠? 협찬 무제게 하네. 미스트롯.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아이돌은 아니라고 받아치는 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우던 멍멍이가 무지개 다리 건너가지구....8ㅅ8 힝구 같이 밥먹던 스탭들한테도 전염되어벌임 ~에블바디 눈물바다~ 밥못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서럽 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다가도 리액션도 야무지게 해줌 밥먹다가 몬난리여 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이제 밥 좀 먹나 했더니 [폭] [풍] [눈] [물] 아 윤지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짠 한데 ㅠㅠㅠㅠㅠㅠ우는거 왜케 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식사는 끝났다고 함니다...8ㅅ8 ▽▽▽영상은 여기▽▽▽ 는 이승기 2004 - 데뷔앨범, 시트콤 논스톱5 2005 - 시트콤



이거 다 땀 정찬성 선수가 계체량 맞추려고 7kg을 빼야되는 상황인데 시간이 24시간 밖에 없어서 땀복 입고 몸에 있는 수분을 다 뺐다고 함 그래서 하루만에 7키로 빠짐 살을 뺀게 아니라 수분을 빼서 지금 해준다ㅋㅋ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협회 강령과 규율이 매우 엄격해서 꼭 "미남"만 보존한다고 합니다. 하여, 자유한국당 집회는 참가하고 싶어도 도저히 참가할 수 없다고 합니다. 혼자만보면 좀 늘은거같다가 옆에 육성재보면 또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혼자만보면 좀 늘은거같다가 옆에 육성재보면 또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자켓촬영하다 밥먹으러 갔는데 티비에서 편 해주고 있었음 (강아지 레오 이야긴데 개슬픔 8ㅅ8) 보자마자 벌써 울ㅡ먹 뿌애애앵 시작부터 폭풍눈물 울다가 사장님과 공감대 형성하기



가수 김건모와 예비신부 장지연의 등장에 '집사부일체' 시청률이 급상승했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전국 기준 7.1%, 11.2%를 나타냈다. 이는 '집사부일체'가 지난 3월 31일 방송 이후 약 7개월 만에 기록한 두 자릿수 시청률. 지난주 방송이 기록한 7.2%보다 4%포인트 상승한 성적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는 김건모가 사부로



장욱조는 장미화 '어떻게 말할까', 태진아 '잊지는 못할거야', 조용필 '상처', 최진희 '꼬마인형', 조경수 '돌려줄 수 없나요' 등을 만든 히트 메이커. 장지연은 아버지 장욱조와 함께 이미자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함께 작곡하기도 했다. 장지연의 오빠는 배우 장희웅이다. 장희웅은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함 수선 피팅 후 수선 위해 동대문의 단골 수선집에 감 수트 대여 바지는 밑단이 풀려 나와서 수선이 필수 (수선 시 잘라내면 안되기 때문에 원상복구 수선해야 함) 원상복구 : 수선 후에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갈



논스톱5 2006 -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정규2집, 리메이크앨범 2007 - 정규3집, 1박2일 2008 - 리메이크앨범, 디지털싱글, 1박2일 2009 - 드라마 찬란한 유산, 정규4집, 디지털싱글, 디지털싱글, 1박2일, 강심장 2010 - 드라마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정규4집 리패키지, 디지털싱글, 드라마OST, 1박2일, 강심장 2011 - 정규5집, 1박2일, 강심장 2012 - 드라마 더킹투하츠, 미니앨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