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셔누는왜.. 쟤네는 잃을게 없음ㅋㅋㅋ거기에 돈도 많고ㅋㅋㅋㅋㅋ한서희가 트루럽 정다은이 돈 빌려준것도 못 받고 있어서 빡친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 정다은이 굳이 소년원 푼건 짹이나 인스타보면 한서희정다은 빵갔다온 주제에라고 조리돌림한거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한서희랑 정다은



지능이 존나 낮은듯 소속사가 협박해도 상대를 잘못고름 차라리 진짜 일반인이었으면 지킬게있어서 이정도로 돌진못했겠지 한서희 정다은부터 다 합쳐서 불쌍한 사람은 딱 한명이지 남편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겨냥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 소년원 전과 아닌교?" [서울와이어 현가흔 기자]





머글한테 몬엑 얘기 하려니까 몬엑은 누군지 한서희와 정다은은 누군지 여기부터 설명해야돼서 포기 정다은은 별말 안하고 살았음ㅋㅋㅋ 근데 한서희가 정다은이 아는거 알게된게 문제 한서희는 정다은이랑 사귀면서 지금 존나 행복한가봄 솔직히 정다은은 막크게생각안하고 돈갚아~ㅋㅋ 한건데 팬들이 존나왕왕거리니까 한서희정다은 이제 더이상 터뜨릴거 없겠지? 팬카페 아닌곳에서 한서희랑 정다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원본보기 [OSEN=김포, 박재만 기자]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측이 멤버 셔누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OSEN에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폭로한 셔누의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정다은이 몬스타 엑스 원호를 겨냥해 또 한 번 폭로했다. 정다은은 30일 트위터에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라고 올렸다. 이어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아닌교?"라고 적었다. 또 이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마약쟁이들 말 어케 믿냐고 존나패더니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한서희 정다은 인생이 신기하다... 인생에 저렇게 스펙타클한 일이 가득한 게 한서희 정다은 오늘 폭주중..... 그래서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거임?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90g을 구매하고 7차례 흡연한 혐의를 받아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로 인해 한서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볍률위반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원을 선고받았다. 최근에는 이번 사건의 핵심 인물인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정다은과 한서희는 셔누가 결혼을 한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