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F 설정으로 들어갑니다.설정 메뉴를 따로 보여드리는 이유는 영역 설정을 설명해 드리려고.... 터치 앤 드래그를 "설정" 상태로 하고 위치 지정 방법은 "상대 위치"로 해줍니다. 그리고 터치 영역 설정이 중요한데 뷰 파인더를 보는 눈의 위치에 따라서 좌측 우측 영역을 잘 설정해야 가끔가다 LCD가 코로 인한 터치를





기능 어떻게 사용하는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어플과 모바일로 접속하면 대기수 이상하고.. 쇼킹딜 어플로 하니까 금방돼요~~~ 문자는 금방오네요~~ 진짜 먹을게없네요 작년엔 가전도 좀 사고 대란이 많았는데 아웃백 할인권 하나 샀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가





● 뚜스뚜스 : 베이커리, 간단한 브런치 및 음식 ● 쭈퐁 : 쭈꾸미 철판요리 ● 나항바바바 : 베트남 가정식요리 ● 빅소이 : 태국음식 - 소고기쌀국수, 얌운센, 카오팟 꿍/카오팟 까이 ● 닥터로빈 강서점 : 양식 파스타 여기는





R도 함께 사용하는 입장에서 참 아쉽지요. 그러나 다행이네요.EOS R에서는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서보 AF에 눈 검출 기능이 들어가 예정입니다.왜 처음부터 넣어주지.... 흠 급하게 내놓은 것도 아닐 텐데...어째듯 EOS R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기능 추가가 된다니 환영합니다.이외의 것들도 얼굴인식 성능도 더 올려주고 등등 펌웨어 업데이트를 잘 활용해 줬으면 좋겠다는 EOS RP와





꺼지고 터치 앤 드래그 AF를 할 수 있게 바뀝니다.그러면 오른손 엄지로 살살 문질러서 (노트북 터치 패드 사용하듯이) 초점을 이동해 주면 됩니다. 뷰 파인더를 보고 있는 눈에는 포커스 영역이 이동하는 게 보입니다. 움직이는 영상을 찍었으면 더 설명이 쉬웠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터치 앤





예약도 받는다 * 5호선 발산역쪽은 가까은 곳에 NC백화점(식당가), 아웃백, 빕스 등이 있네 오늘 더 일찍 나가야되서 다른때보다 조금 빨리 세 딸들 아침식사 준비를 완료했네요. 엊저녁엔 아웃백에서 인기있는 '투움바스파게티'를 해줬는데 막내한테 비주얼꽝이란 소리듣고 잘 안먹데요.그제부터 생크림에 다진파,간장넣고 하루 숙성시키며 준비 한건데..ㅠ





초점을 잡아줍니다.빠른 AF도 좋지만 회전형 터치 LCD도 터치 AF와 조합이 좋습니다.유튜브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중알 포인트로 한번 지정해 놓고 사용하면 왔다 갔다 해도 잘 잡아주고.... 뭐 얼굴 트래킹이 있으니 그 옵션이 더 좋겠네요. 듀얼 픽셀 CMOS AF - 서보 AF 회전형 lcd를 가지고 있어서 하이앵글이나





"여기요" 대신 모바일로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테이블 주문' 네이버는 사업주들을 위한 스마트 도구뿐 아니라, 사용자가 오프라인 가게의 정보를 찾고, 그곳에 찾아가고, 예약이나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고, 리뷰를 남기는 모든 과정에서 '끊김 없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사용자 향 서비스들도 소개했다. 특히 네이버는 사용자가 모바일을 활용해 주문과 결제를 간편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남겨봤습니다. EOS RP 저소음 모드 설정 방법 모드 다이얼을 돌려서 SCN 모드로 변경합니다. 그럼 화면에 위와 같은 안내가 나옵니다.저 화면에서 우측 중간에 있는 장면선택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여러 가지 장면을 선택하는



신뢰할만한 리뷰 정보를 쌓아 아직 가게를 방문하지 않은 사용자들에게 신뢰할 만한 식당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뭐 여기저기 빅스마일이다 십일절이다 난리인데 빅스마일은 살만한게 있는지 모르겠고.. 십일절이라고 아웃백 할인권하고 얼떨결에 모니터 하나 샀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