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ㅍㅂㄹ~ㅎㅇㅈ 초간단 후기 연금복권 당첨 정말 안되네요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씁니다. 자 게임을 시작해볼까~~~ 부모가 공무원인 자녀 개부럽다; 연금복권은 오늘도 꽝 ㅠㅠ 콤퓨타끕니다 연금복권 당첨자들의 당첨소감 연금복권만 돼도 백수할텐데 연금복권 2번 당청된 사람의 소감문.jpg 느므느므 화가나서 집에 안가고 ㅍㅂㄹ으로 출발해서 소리 질러주고 ㅎㅇㅈ에서 동찡님 아스동승 갴꿀^_^ 타이어 학대 오졌구욧 내려오기 전 현암정 NPC님들이랑 8기통 젠툽타는 미친형



까지 짧게 인사나누고 맥날에서 마무리하고 집감니다... 휴 연금복권 당첨 안되나... 오늘 5,000원어치 사서 3,000원 됐는데 언제 1등될까요 이제 이틀만 하면 또 쉽니다.ㅠㅠ 어제 꿈자리가 좋아서 연금복권을 만원어치 샀는데, 오천원 당첨이네요 이건 운이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은것도 아닙니다 어쨋거나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라고 맘먹고 펼쳤는데 로또1장 말곤 다 추첨일이...안됫네유..ㅜㅜ 연금복권 몆장은..오늘 추첨이네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소박하게 연금복권 1등당첨을.. 친구 부모님이 교사 60살에퇴직 하셨다는데 두분합쳐서 연금 월600





ㄷㄷ 평생죽을때까지 매달 600만원ㅋㅋㅋ 개사기아님? 60살이면 정년도아닐텐데 연금복권보다 더사기네 개씹금수저 ㅡ.ㅡ 에잉 ㅠㅠ 분노의 소주 한잔 드링킹합니다 맨날 놀고먹고 그렇게 한평생 살구 싶네유 ㅠㅠ 이것저것 지른다고 웹서핑한다고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이것저것 지르고나서 통장잔고를 보니 이번달도 적자는 아니네요ㅜㅠ 오늘도 편안한밤 되시구요 이번주 연금복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