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처음보는데 나혼자산다 보고 반하겠네요 드라마 추천작 있나요?ㅋ 뽐뿌오네 와우 ㄹㅇ 소확행임 유아인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와우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예상외로 되게 잘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ㄹㅇ 소확행임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진은 자취 생활 8년 차로 거주 중인 집을 공개했다. 이사 온 지 3개월 정도 된 경수진 집은 ‘1.5룸’으로 작은 크기다. 하지만 경수진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현재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아닌데 지인 스튜디오 커튼 시공을 위해 출장 가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는 경수진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했다. 지갑을 두고 나온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너무 사람 호감주는 얼굴 개존잼이다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너무 이뻐 하는 행동도 이쁘고 멋있음 ㅋㅋㅋ 경수진이 혼자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 매력있네요 나혼산 경수진 저 화로 사고싶다ㅋㅋ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경수진씨 찐이네요 경수진 그냥 다 힐링인데

얼굴이 진짜 복지 그자체다 경수진편 기대안햇는데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나혼산 경수진 매력 쩐다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나혼산 경수진꺼 존잼이다 ㅋㅋㅋ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DA:리뷰]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