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했다. 필자를 포함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위로를 건넸을 것이다. 내용도 대동소이했을 터. "2020년 도쿄 올림픽이 있으니 실망하지 말고 힘을 내라." 아시안게임 대표 팀에 뽑히지 못해 병역 혜택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올림픽까지 시간이 남아 있으니 마음을 추스르라는 뜻이었다. 그러나 이정후는 주위의 위로를 건넨 수많은 어른들보다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국제대회에서도 통하는 선수로 잘 성장하고 있다. 이정후와 강백호는 모두 프리미어12 기간에 "긴장되지 않는다", "아무 생각 안 하려고 한다"며 강심장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도쿄올림픽에서도 겁 없는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투수 중에서는 이영하(22·두산 베어스)와 조상우(25·키움 히어로즈)가 새로운 대표팀





삭감된 6000만원을 수령했다. 하지만 조상우는 2019시즌 48경기서 2승 4패 20세이브 8홀드 평균자책점 2.66으로 뛰어난 기록을 남겼다. 특히 주자가 쌓인 상황에서 실점을 최소화하며 키움의 뒷문을 든든히 책임졌다. 조상우의 낮은 승계주자 실점율(15.4%, 39차례 가운데 6차례만 실점)이 연봉 상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골든글러브 수상자인 내야수 김하성(25)과 외야수 이정후(22)는 이미 각각 5억 5000만원과 3억 9000만원에 도장을 찍었다. 김하성은 KBO리그 역대 7년차, 이정후는 역대 4년 차 최고 연봉을 기록했다. 김치현 단장은 "두 선수 연봉에





첫 풀타임을 뛴 김민혁도 팬들의 성원에 4위에 올랐습니다. 기아와 삼성은 에이스 양현종과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 제일 처음에 지급해주는 카드 중에 이정후가 있는데, 애정을 갖고 있는 놈이라 10강이나 해주고 가끔 써먹는 선수입니다. 그냥 실제로 팬이라서 갖고 있습니다만... 저거 강화하는데 얼마나 많이 미끌어졌는데 ㅠㅠ 여하튼...





난 키움선수들 젊다젊다 말만들었지 그렇게 어릴줄은 양준혁 관련글 여론이 투수 김하성, 타자 강백호, 포수 이정후.ytb 자선야구 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고종욱이야 이정후야 제가 장효조 전성기를 보지는 못했지만 이정후 위키보니 이정후 감자시절도 똘망똘망 잘생겼네 ㅋㅋㅋㅋ [프리미어12] 두산 잊지 않은 고토 코치 "통합우승 보고 정말 기뻤다" 와 이정후 ㅋㅋㅋㅋㅋㅋ 이정후...ㄷㄷㄷㄷㄷ 이정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2 때 쓴 싸이월드 글을 전국민이 다 알고





기록했던 투수로 알고 있다.”라며 고개를 갸웃하기도 했다. 나형준은 같은 팀 정진환, 개성고 이병준과 함께 경남중 트로이카로 주목받았던 투수다. 또 한명 주목을 받은 선수는 부산공고의 좌완 투수 김희준(175/83,좌좌, 2학년)이었다. 김희준은 신장은 작지만 이날 양 팀 통틀어 가장 빠르고 좋은 공을 던져 경기장을 찾은 스카우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김희준은 지난 현대자동차배에서 경남고를 잡아내는데 주축이 되었던 선수다. 6회 1사 만루에서 등판한





프리미어12에도 발탁되며 3년 연속 대표팀에 승선하게 되었다. 2루수 부문 골든글러브 역시 박민우가 가장 유력한 후보다. ▲ SK 와이번스의 3루수 최정 ⓒ SK 와이번스 3루수 최정(SK) 6.35 / 147안타 29홈런 99타점 86득점 타율 .292 OPS 0.918 3루수 부문에선 SK 와이번스의 최정이 WAR 1위를 기록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FA 자격을 얻어 6년 최대 106억의 계약을 맺은 최정은 그에





그게 더 힘드네요.” 아침부터 스케줄을 소화한 탓인지 얼굴엔 노곤함이 배어 있었다. 박민은 성남고 박성균 감독의 아들이다. 초등학교 1학년 때 야구를 시작해 성남중학교에서 성남고로 진학을 했으나 1학년 때 야탑고로 전학을 갔다. "아빠도 그렇고 저도 솔직히 불편했어요(웃음). 그래서 결정했죠. 저를 보내시면서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하셨죠. 전 잘 적응하고 괜찮았는데(웃음) 원래 성격이 소심하고 내성적이었는데 전학을 가면서 달라졌어요. 활발해지고 적극적으로 변했죠. 야탑 선배들도 동기들도 잘 대해줘서 별



‘통쾌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에게 ‘오 열사’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사진=오재원 인스타그램 캡처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ㅅㅂㅋㅋㅋ 걍 웃겨 이정후ㅋㅋㅋㅋㅋ 메쟈 보내야것는디.. 선두타자 안타인데 여기서 득점을 냈으면 감독 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 잘생긴것은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술술 읽힘 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중에 홈 경기가 있는 날이면 매일 아침 10시30분에 일어나서 11시에 밥을 먹고 출근한다. 야구장에 도착하면 1등이 박병호, 2등이 이정후였다. 이거 보는데 정후도 대단하고 박뱅도



적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히려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는 9승 7패로 키움이 앞선다. 키움을 한국시리즈행 원동력은 ‘벌떼’ 불펜이다. 키움 장정석 감독은 가을야구 엔트리에 투수만 무려 14명을 포함시켰는데, 7경기의 포스트시즌 동안 총 45차례 불펜이 마운드에 올랐다. 장 감독의 승부수는 적중했다. 위기 때마다 상대의 흐름을 끊으며 포스트시즌 동안 팀 평균자책점 2.48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