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게분위기도 존예라 두고간다ㅠㅠㅠㅠㅜㅠㅠㅠ 동네방네 상호명 알리고싶지만 내마음속에 품어둘게.. ㄹㅇ 빌런겉다 ㅋㅋㅋㅋㅋ 덕만에 몰입하고 봤고 드라마도 넘 잼썼음 근데 원래 빌런에 잘 몰입을 못하거든 근데 미실은 진짜 캐가 매력있고 고현정이 그걸 천배만배로 잘 살려서 빵 터진 느낌 조근조근 이야기할때도 무섭고 가끔 빡쳐서 소리 높여서 얘기할때도 무섭ㅋㅋㅋㅋㅋ



창문을 열어보니 열 대 가량의 자동차가 일렬로 인도를 점거하고 주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나가 봤더니 골목길부터 인도까지 완전 점령상태였습니다. 신고 앱으로 세 대를 접수하고, '이걸로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겠다'고 판단해서 거주지역 구청에 신고하니 현재 저 말고도 많은 거주자들이 확인을 요청한 상태이며, 단속 중이라는 답을 들었습니다. 구청의 주차 단속 담당자가 도착했고, 여기저기 둘러 보고는 아무런 조치 없이 차에 오르길래 왜 단속을 하지 않는냐고 물었더니 단속대상이 아니랍니다.



추천빌런 등장해서 추천 도배하네요 ㅋㅋ 능소화에서 빌런 기대해도 되는거니? ㄹㅇ 찐악역이어서 피도 눈물도 없는 메인빌런이면 좋겠다 심장 두근거린다구 ㅠㅠㅠㅠㅠ 고마워 임동규 빌런이야?? 개인적 감상입니다 차라리 기대를 안하고 갔으면 그나마 참고 봤을거같은데.. 이번엔 다르겠지란 희망을 한껏 가지고 가서 더 실망한거같습니다... 2편이 나온지 어언 30여년이 다돼가고 촬영기술의





화장실도 편히 못가고 고인물 파티라 뒷담화도 쩔어서 탈주각 섰는데 30대라 일 구하기도 쉽지 않고 연말이라 어디든 바쁘고 다시 취직하기도 어려울 것 같아서 어떻게 할 지 고민이다ㅠㅠ 참고로 내년 하반기에 결혼 예정이고 5년 후쯤 자영업할 예정인데 지금 회사 존버해야할까? 혐성파티.... 양쪽 사장님들 두분 다 마음



반론하지만 하나는 그렇더라도 모두 받아들이겠다고 당당히 선언. 결국 하나는 다시 프리큐어로 변신하는데 성공하고 조지의 파워를 압도하기 시작. 넘쳐나는 힘에 밀려나 조지는 절망하고... "왜 그리 미래를 두려워하냐"는 하나의 질문에 결국 조지는 "너와 나는 서로 이해할 수 없는 운명"이라고 내뱉으며 비탄... 조지는 변신한 큐어 옐을 보고 미래의 하나의 모습을 눈동자에 떠올리며 마지막 발악을, 하나는 하나대로 눈동자에 조지의 모습을 그리며 이제 그만 멈추라고 부탁하며 충돌. 새벽녁





: 한글 자연어 처리(맞춤법) 연구 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참여하기 -> 최근 가장 많이 사랑받는 빌런은 누구일까요? 모두 같은 빌런을 떠올리진 않더라도 그 중에 분명히 ‘조커’가 있을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조커의 인기는 어마어마합니다. 조커가 이처럼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그가 영화에서 공감할 수 있는





케이블선 연결되면서 도미네이터로 마무리 하는 구성처럼) 지난 번 화인가 그 전투사이보그랑 싸울 때 아니 디컴포저 쓰기만 기다리고 있는데 왜 아라타 점프능력 자랑만 하고 있는지??(인간형 전투로봇에는 작동이 안 되는 설정인가 싶다가도 시빌라가 멍청이도 아니고 이렇게 보면 기본적으로 설정 자체가 너무 구차하고 조잡해지고 무엇보다 1기에서도 뇌빼고 전신 사이보그인 캐릭터 나왔을 때 디컴포저로 처리함..) 아라타 아먀카시 잘한다고 자랑하려고 만든 씬인가.. 게다가 라운로로빈 그것도 쿨이 이정도로 진행됐는데 너무.. 가르쳐 주는게 없음.. 권력자와 자본가들이 모여서 사회를 대상으로



서초동 시위를 통해 어떻게든 사회를 바꾸려고 합니다. 조커처럼 방화와 살인이 아니라 촛불의 작은 불씨, 서로와 연대하고 응원합니다. 그런 면에서 우리나라는 조커보다 훨씬 희망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블로그에서 보시면 조금 더 다양한 이미지, 폰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그냥 클량에서 읽어도 됩니다ㅋ) 첫번째는 아알랔댓!!!! 우우우웅 여기서 이 표정이랑 그리고 피어싱...드롭이어링...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빌런ㅠㅠㅠㅠㅠㅠㅠㅠ빌런ㅠㅠㅠㅠㅠㅠ 7인승 빌런으로 -.-;;; 하나씩 지워가며 보고 있는데 GV80은 3열이 좌절이네요. ㅜㅜ 3열



구매할 경우 환불이 쉽지 않은 문제가 있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섭센에서는 내부 정책에 의해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영수증'만 증빙자료로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완 구매하고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는 근거자료가 없으니(?) 환불해주지 못한다고 하네요. 무슨 얘기냐면 (LGU의 가입내역 확인서를 떼면 나오는 부분) 출고가는 있지만 '현금 납부했음' 이라는 내용이 명기되어 있지 않으니 환불금액은 0원입니다 고갱님 이라는군요.





사이트에 명시하고, 연구 결과와 이 데이터는 오픈소스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감사의 표시로 작지만 참가자 20분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 (기프티콘은 1월 30일에 참가자의 이메일로 통해 발송됩니다.) 많은 참여와 함께 홍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구 참여하기 -> 아침 지하철 출근길에 트러블이 생겨 글 남겨 봅니다.. 오늘따라 지하철에 사람이 많아 출입문과 출입문 중간에 사람들 틈에 서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