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갔다가 고향에 돌오는 자식(자음)들의 눈에 어머니(모음)의 모습이 크게 부각됨을 표현했고 반대로 전주에서 나가는 방향에는 자음인 'ㅈ'을 크게, 모음인 'ㅓ'를 작게 써서 객지로 나가는 자식이 크게 성공해 큰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자장구 재입문(??) 1달 입니다 175/79 에서 175/71 까지 감량은 했습니다 ftp는 20분 기준 이제야 200와트이구요 1박2일 와이프가 제주도 여행 허락해서...제주도 한바퀴 달려볼까하는데...첫날 최대한 달리고(김녕까지)둘째날은 가볍게 마무리하고 올까하는데... 과연 쏠로 라이딩으로 한바퀴





맞춰서 렌즈도수를 가공해줘서 조금더 선명하게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반신반의 하며 한 번 맞춰봤습니다. 맞춤렌즈 제작이 약 일주일 걸린다고 하던데 수요일날 강릉~인제 1박2일 놀러갈 예정이라 그 전에 나오면 좋겠네요. 내돌 둘다 각각 1박2일이랑 복가나오는데 ㅋㅋㅋㅋㅋ 케사장님께 제일



좌절을 극복해 내십니다. 챔피언조로 가셨어야 하는데.. 생강대로 102타로 압도적인 2위로 후기 당첨(2등 탈출 방법 全無) 전진111님과 nbsp님은 ㅠㅠ. 다음엔 잘 되실겁니다. 홧팅 마지막으로 여기 힘드네요. 코스의 난이도도 러프의 길이도 벙커의 높이도... 그래도 담엔 꼭 훠얼씬 잘 칠것 같다는 느낌(후반 괜찮아서 그런가..) 아무튼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1박2일이었습니다. 늘동산님 특히 수고 많으셨습니다. 쩝 사진도 하나 없네요. ㅠㅠ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닼ㅋㅋㅋㅋㅋㅋ 31일 아침 ~ 1일 저녁, 1박2일로 제주도 출장을 가는데, 아무래도 차를 갖고 가는게 나을 것



찝찝하긴합니다. 저희가 직접 갈순있었으나 배차담당 1명(k5타고옴) 서류작성자 1명 (차타고옴)이렇게 차를 가지고 오더라구요. 아는동생에게 얘기하고 들은바로는 컴파운드로 100프로 문지르면 지워진다고 하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예비고3 입니다 본인이 스스로 폴더폰으로 바꾸고 정신차려서 공부 좀 하려고 하는데요 친구들이 계속 놀자고 연락이 오네요 1박2일로 여행가자고 해서 안된다 하니 당일로 가자고 조르고 있고 이번 주말에 시내 나가서 놀자 하구요 하루에도 몇명이 계속 유혹을



고대마을이란 타이틀이 아쉽게 사진에 보이는 공간이 전부입니다. -_-; 양수오는 장예모의 인상씨리즈가 있는 또하나의 장소인데 이곳은 얼마나 유명했었냐면, 구이린에 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걸 보려고 왔었을정도였습니다. 최근은 그 인기가 많이 죽은듯 하네요. (빈자리도 좀 보이고 하는거 보면) 구이린에 오시면 요산들을 많이 빼드시고 가시는데, 시내에서 택시로도 30분도 안걸리니 한번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걸어 올라가는 곳도 아니고 하여 올라가시면 구이린 시내를 비롯해 주변 모든 절경을 한눈에 다





역시 강호동. 이수근이네요 그냥 빵빵 떠집니다ㅋㅋㅋㅋㅋ 아마도 이둘은 둘중에 하나 은퇴하기 전까지는 쭈욱 가겠죠. 아니 갔으면 좋겠네요 이런 케미는 유재석. 박명수 말고는 없을듯 싶습니다 지금은 저도 욕하고 욕쳐먹는 몽이도 잘하긴하네요 이빨가지고 장난만 안쳤어도 에라이 참고로 우리 어머니는 강호동 나오면 채널



보는 것 같아 감정선 다 잘라먹고 이리저리 엮이게 만들었다가 마지막에가서 하나 둘 풀면서 선택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욕먹는 출연진들만 안타까움,. 내년이면 결혼 20년차 됩니다. 그간 남편과는 사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는데 성격이 안맞아 작은애 대학가면 졸혼해야지 하고 있었어요 남편과 그럭저럭 지낼수 있었던건 순전히





다른업종을 해도 돈가스집으로 전환을 하려고 하겠지? 아니면 돈가스 잘하는 사람들이 속속 가게 오픈을 하겠지? 그런데...아무도 오픈을 안해...그렇게 장사가 잘되는데........ 자연스럽지도 않고, 정상도아니지?.... 매우매우 비정상이지? 지금쯤 원래 포방터시장이 포방터 돈가스타운으로 소문이 났어야돼. 또하나 괴상한게 있지? 이게 돈가스가 한집밖에 없는 웃지못할 이유이기도 하지. 마이너스래..... 마진이 없어.... 남는 이윤이 없어... 장사를 하는 이유는 팔고





너무 각양각색의 스타일의 후기가 많다보니 너무 어지럽더라구요 다시 천천히 알아볼테지만 그래도 나한테 편한 82에도 먼저 여쭈어요 문세윤 잘먹는거 딘딘은 딘딘 연정훈은 재 3대 도둑 간장게장 비 연정훈 김종민은 어리버리 진짜 졸라 달달하고 설레고 광대폭발 어제 1박2일... 시즌2 느낌이 물씬 나네요. 지금 예능은 뭉쳐야



나는줄 알아요. 일년에 한번쯤 시아버지 병원 검진 때문에 올라오실때는, 주로 오전에 검사, 오후에 의사 만나 면담하고 바로 당일로 내려가시는데, 중간에 점심 사서 잡수시고 두시간만 비는 시간에 좀 가 있으면 안돼냐고 큰 시숙이 전화와요. 자기네 집 병원서 10분. 우리집은 20분. 자기네서 본인 아버지 커피 한잔을 대접을 안하네요. 하지만 제일 결정적인건, 지난 2년간 시어머니 암투병할때, 3주에 한번씩 오셔서 항암제 맞고 가실때, 큰 시숙은 본인이 버스타미널 가서 차로 모시고 병원 갔다가 끝나면 우리집으로 모시고 와요. 본인의 아들 노릇은 터미널-병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