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년 대상 : 장미란 (역도) 최우수상 : 김대은 (체조) 최진아 (볼링) 2009 년 대상 : 베이징올림픽 야구국가대표팀 최우수상 : 장미란 (역도) 박태환 (수영) 2010 년 대상 : 주현정 (양궁) 최우수상 : 안용권 (역도) 김하나 (육상) 2011 년 대상 : 이대명 (사격) 최우수상 : 모태범 (스피드스케이팅) 황선옥 (볼링) 2012 년 대상 : 노진규(쇼트트랙) 최우수상 : 양학선 (체조)



선수 없을련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선수 아파서 빠진다길래 아쉬웠는데 박태환 오니까 다시 또래 생겨서 싱글벙글해 ㅋㅋㅋㅋ 몸도 딴딴하고 잘 달리고 ㅋㅋㅋㅋ 전력상승에 확실히 도움 되는것같음 ㅋㅋㅋㅋ 의외로 농구가 되겠어요. 김요한 안정환 여홍철만 있으면 꽤 좃네요 도니도 꽤 하고요 모태범도 좋네요 찹쌀떡ㅠㅠㅠㅜ 다들 와이프가 새벽부터 어떻게 싸줬네 자랑 타이밍...



보는데, 모태범 눈썹문신 칭찬해 라면서 형돈이가 장난치는데, 몰랐네요...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때부터 모태범 눈썹만 유심히 봤는데 확실히 자연스럽네요... 어디서 했길래... 부럽네요 알아봐야 되나 ㅋ 뭉쳐야찬다에 모태범 조카나왔는데 너무 찹쌀떡이라 캡쳐를 불러...... 모태범 들어와서 최근 실력 좀 좋아짐 ㅋㅋ 허재 이만기는 수비수 해야겠더라 몸빵 수비 가능하더라고 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김선수 (스키) 2013 년 대상 : 진종오(사격) 최우수상 : 양학선 기보배 2014 년 대상 :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최우수상 : 류한수 (레슬링) 손연재 (리듬체조) 2015 년 대상 : 박승희 (쇼트트랙) 최우수상 : 박종우 선수 (광양시청) 손연재 (리듬체조) 2016년 대상: 손연재(리듬체조) 최우수상:김국영(육상) 최민정 (쇼트트랙) 2017년 구본찬 최우수:진종오(사격) 오혜리(태권도) 2018년





캘거리 대학교 (2019.10) 눈썹문신 하고 싶네요 덬들아 얘 좀 봐줘......... 뭉찬 약간 중년버젼 무도 축구편 보는 느낌임ㅋㅋ 아 ㅅㅂㅋㅋㅋㅋㅋ모태범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뭉찬 이제 진짜 1승 머지 않은거 같음 [펌]대한체육회가 뽑은 역대 최고의 선수들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아 ㅅㅂㅋㅋㅋㅋㅋ모태범ㅋㅋㅋㅋㅋㅋㅋㅋ 모태범 뭉찬에서 또래 오면 급 하이텐션 되는거 넘 귀엽ㅋㅋㅋㅋ 모태범 보면 흡족하다 ㅋㅋㅋㅋ 뭉쏜이 아이템이 되겠네요 뭉찬 모태범 조카 개귀여움 뭉쳐야찬다 재방보는데 도시락 오픈 좀 웃기네요 [뭉쳐야찬다] 최근 뭉쳐야찬다 볼터치 근황



대상: 김민석 최우수상: 원정식(울산시청) 안세현(수영) 최다 수상자들 손연재: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장려상 1회 박태환: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장미란: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ㅠㅠ 연아가 대상을 못받다니...ㅂㄷㅂㄷ 모태범이랑 같이 뛸만한 선수가 없네요 이형택이나 여홍철 올라오면 수비가 안되고 전번주 박태환 나오니 그나마 공격은 되던데 급?이되는 올만한





덬들아 얘 좀 봐줘......... 뭉쳐야찬다 누가제일 잘하는건가요 모태범 보면 흡족하다 ㅋㅋㅋㅋ 오늘 아이들과 캘거리 대학교 도서관에 왔습니다. (자주 놀러옵니다. 대학 도서관은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캘거리 대학교 안에는 88년 동계 올림픽 스케이트 경기장이 있어서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선수들이 훈련 하기위해 매 년 방문 합니다. 모태범 선수도 봤었고. 가끔 어린 국대선수들이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들도 자주 봅니다. 교내에는 스벅도 세 군데나 있어서 커피 마시기도 참 좋습니다. 눈썹문신 하면 짱구눈썹 이라고 놀림받는 짤만 생각나는데 뭉찬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허재 +a 이런거 같던데 모태범 들어오고 확실히 달라졌는데 박태환도 잘해서 그 둘만 일단 달고 뛰어도 ㅇㅇ 2006 년 대상 : 이옥성 (복싱 ) 최우수상 : 박태환 (수영) 장미란 (역도) 2007 년 대상 : 박태환(수영) 최우수상 : 장선재 (싸이클) 김연아 (피겨) 2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