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음악(추정,불확실) 곡명 가수 1 花火が瞬く夜に 羽 肿 ▶ 치료 ▷ 천년설삼 ▶ 백약 ▶ 가시 ▶ 야야습왕 ▶ 상사병 ▶ 거북이 ▶ 인형극 ▷ 인형극회상 ▷ 아픈성녀 ▶ 봉황금멱 ▷ 원망 ▷ 토끼 ▷ 시력 ▷ 상자 2 Town of Windmill a_hisa ▶ 인형극 동시녹음 3 Refrain Anan Ryoko 4 One Love Peter Roe 5 Empire of Angels Thomas Bergersen





노래 ======================= 다음엔 정준일, 빈지노 참여예정 게임을 만들라고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웬만한 음깡 아니고서야 ㅋㅋ 김필 정준일 화사 넬 등등 나름 알려진 가수들이라 생각했는데 올라왔다가도 쭉쭉 내려가네 노래에 따라 다른것도 있겠지만! 이 노래 겁나 좋아 ㅈㄱㄴ 내기억이맞나 ..오랫만에 정준잏이름 들으니깐 생각남 대박이다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거미 정승환 십센치 정준일





“정말로 공정하게 판단이 되는 거면 그냥 겸허하게 받아들일 텐데 그 부분이 어떻게 보면 억울하다”라고 덧붙였다. 윤 대표의 엠와이뮤직엔 가수 정준일과 디어클라우드가 소속돼 있다. 이를 본 소속 가수 정준일은 방송을 시청 중인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려 윤 대표를 위로했다. 그는 "차트에 오르지 못해 슬픈 적은 없었다”며 "1위 한번 해본 적 없고, 히트한 노래 한 곡으로 지난 10년을 노래한 가수지만





다 느낄 수 있어 전부 느껴져 Becuz I'm not a Plastic 이제 당신이 가지길 간절히 원해 제발로 사랑의 산물에 대한 책임 익숙한 방안에 너만 없는 풍경이 어색할 때 아침에 일어나 무심코 너의 이름을 불렀을 때 홀로 잠들던 밤 이유 없이 눈물이 쏟아질





출연해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눈물을 흘린 데 따른 것이다. 윤 대표는 방송에서 "뮤지션들이 혼란스러워한다. 앨범을 냈는데 반응이 없으면 ‘내가 지금 음악을 잘못하고 있나?’ ‘내가 이제 끝났나 보다’라고 생각한다”며 “제작자 입장에서는 ‘내가 무능해서 이 앨범을 사람들한테 알리지 못한 건가’라는 생각이 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이어





만들고 있는 게임회사 근황.avi 멜론 차트 보니까 상위권에서 버티는게 힘든거구나 와 정준일하고 권진아가 부른 노래 지금 멜론 31위네 정준일이 정은채랑 사겻엇남 [MUSIC] 정준일 - 하루만큼 하루만 더 오늘 스케치북 게스트 무슨일이야? 유스케 출연진 ㄷ ㄷ 기계픽 발라드 때문에 묻힌 최근에 앨범낸 발라더들 노래 몇곡 추천할께요 이런 텐션으로 진행해놓고 끝 곡이 정준일의 첫 눈 ㅋㅋㅋㅋㅋ 정준일 교수님~ 갓준일 맞네요.. 정말.. 스케치북 정준일 또나오네요





4.Man in a movie 5.Say Wow 6. 영케이 베이스 솔로 + Be Lazy 7. 제이 기타 솔로 + 예뻤어 8.그럴텐데 9.Congratulations 10. 원필 도운 / 원모어찬스 - 널생각해 11. 제이, 성진, 영케이 / 자작곡 Bueno 12 . 커버곡 메들리 (버스커 버스커-여수밤바다 , 넬 - Thank you , 라디오헤드 - High&Dry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AKMU ▶ 생각 17 상처 알리 ▶ FMV 18 Call It Love 청하 ▶ FMV 19 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 鄧麗君 ▶ 가사 20 소행운 小幸 运 田馥甄 ▶ 가사 21 시대를 초월한 마음 時代を越える想い ▶ 가사 22 첫 눈 정준일 ▶ 가사 23 Loving you keeps me alive 뮤지컬 드라큘라 ▶ 가사 24 화조도 花鳥圖 심규선 ▶ 생각 25 버담소리 김건모 ▶ 가사 26 꽃이 피고 지듯이 조승우 ▶ 가사 27 그대를 알고 양파 ▶ 가사





헛되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했다. 이어 "모든 문제와 불행한 결과가 나로부터 온다는 게 힘든 거지 단 한 순간도 차트같은 것에 오르지 못해 슬픈 적은 없었다”며 “우리 하던 대로 하자. 많지 않지만 좋은 사람들만 보고 내 음악이 필요한 사람들만 보고 그렇게 하자”고 말했다. 싱어송라이터인 정준일은 임헌일, 김현재와 함께 결성한 밴드 '메이트'(MATE)로 2009년 정규 1집을 냈다. 2011년 첫 솔로앨범 ‘Lo9ve3r4s’를 발표한 뒤 솔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표곡으로 '안아줘'가 있다. 이재은 기자





7 rings Ariana Grande ▶ FMV 9 사랑하게 될 거야 온앤오프 ▶ FMV 10 Why 온앤오프 ▶ 가사 11 꿈이어라 베이지 ▶ FMV 12 Vola (날다) ▶ FMV 13 하루애 박완규 ▶ FMV 14 원하고 원하면 김동한 ▶ FMV 15 뱃노래 AKMU ▶ FMV 16 어떻게 이별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