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귀들 싹다 물러갈거 같은데 ㅋㅋㅋ 서울와이어 박가은 인턴기자] OCN에서 드라마 '손더게스트' 전편이 연속 편성된다. 지난 2일 오후 10시50분부터 3일까지 영화전문채널 OCN에서 16부작 드라마 '손더게스트' 전편이 연속 편성된다. 지난 2018년 9월부터 방송됐던 '손더게스트'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국형 엑소시즘을 선보인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받았던 '손더게스트'는 OCN에서 새롭게 시도한 수목드라마로 배우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등이 출연했다. 이 드라마는 케이블 채널,



울었는데 ㅋㅋㅋㅋ 손더게스트할때 같이했던 공포드라마 오늘의 탐정 본덬있냐 드영배방에서 평화로웠다던 시절.jpg 손더게스트ㅋㅋㅋㅋ 와 이프로 넘 재밌다 나 손더게스트 1편안보고 중간부터봤었거든 근데 이거 1편을 꼭 봐야하는 드라마였구나 손더게스트 무서웠는데 [손더게스트] 하찮은 남주들의 싸움 조팝대전...jpg (스압) 나 리턴 황후의 품격 보이스 손더게스트 이런 드라마 좋아함 구마사제 둘과 물리구마사제 둘 ㅋㅋ 넷이 뭉치면 우리나라



학교 수위 아저씨 6. 주인공 화평과 같이 귀신을 볼수 있었던 서윤이 7. 윤화평 아버지 8. 강길영의 선배형사 고봉상 더 기억나면 댓글로 말해줘 기억나는건 이 분들 뿐...! 덬들이 제일 기억에 남는 부마자들은 누구였어?????????? 난 최신부가 제일 기억에 남음 존무.... 1. 주인공 3명 중 구마사제 신부



검은사제들 손더게스트 열혈사제 사자 다 세계관 엮고 싶어 OCN, '손더게스트' 전편 연속 편성 ... 관심 받는 이유는? 손더게스트 시즌2 나온다 vs 안나온다 손더게스트 이제 몰아볼까하는데 손더게스트 촬영시작함? 범죄수사물? 드라마 추천 좀 손더게스트에서 하드캐리한 부마자들 중 제일 기억에 남는 부마자들은?.jpg 손더게스트에서 하드캐리한 부마자들 중 제일 기억에 남는 부마자들은?.jpg 기싸움 오지는 드라마는 아니지만 기만 빨리는 드라마도



15세 관람가 등급임에도 공포영화를 보는 듯한 탄탄한 연출과 잘 짜여진 스토리로 악귀, 빙의 등 자극적인 요소를 극복하고 최고 시청률 4%를 돌파하는 등 성공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드라마 OST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후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모두 영화 '손더게스트'에서 다시 뭉칠 예정이다. 1. 나온다 2. 안나온다 원덬이 즌2 가장 기다리는 드라마 중하나 영화화 한다고 했지만 기약이 없고 OCN 작품중에서도 드덕들 많이 모았던 작품이기도 하고 해서 OCN이 시즌2 내줄지 궁금... 많이 무서워?ㅠㅠ쫄보라서ㅠㅠㅠㅠ 영화





어그로들도 먹금 잘하던시기라 평화로웠고 드덕들 덕질 꿀이었다는 시기... 셋다 블레도 나옴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안돼서 1편만 다시보는중인데 존나 1편이 제일 중요했네 시발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짤 출처는 손더겔에 예전에 누가 올린건데 남주 둘이 징하게도 싸움ㅋㅋ 여주 길영이 나오면 마무리 되는것도 킬포ㅋㅋ (물론 여주랑도 안싸웠던것도 아닙니다만ㅋㅋ) 뭔지 알겠지?



5화까진 손더게랑 비교해도 안꿀릴정도로 띵작이었는데 중반부터 삐끗하고 후반부는 내가 보면서 시간아깝단 생각든거 첨이었다 JTBC 월화 뷰티인사이드 (2018.10.01. ~ 2018.11.20.) tvn 월화 백일의 낭군님 (2018.09.10. ~ 2018.10.30.) OCN 수목 손더게스트 (2018.09.12. ~ 2018.11.01.) 2018년 하반기..때 일명 뷰낭게 시절 뎡배방 공식 비둘기... 각각 드라마들 다 재밌고 드덬 붙고 잘 달리고 마플이나



오랜만에 쇼핑하니까 재밌다ㅠㅠ 구마사제 둘과 물리구마사제 둘 ㅋㅋ 넷이 뭉치면 우리나라 악귀들 싹다 물러갈거 같은데 ㅋㅋㅋ 보고 싶은데 검색해보니 너무 무섭다는 얘기가 많더라... 주군의 태양이랑 처용1,2는 재밌게 봤는데... 어느 정도 수준인지 모르겠어... 손더게 전편방송 오씨엔에서 해주네요. 안보사분들 보세요 두번째 보는데도 무섭네요 빨리 시즌2 해주기를.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밤새하는 것 같아요 안보신분 추천해요 그나저나 이 추운겨울에 섬뜩한 공포물을 ㄷㄷ 새해에 손더게 전편 방송ㅋㅋ못본덬들 1화는 한번 봐줘... 여운이 장난 아니었음 진짜 오래 갔음 초반부 한



사실 앵간한건 다 보긴 했는데 최근에 나온건 잘 모름 신의퀴즈 텐 실종 뱀파이어검사 비밀의숲 검법남녀 보이스 시그널 라이프 온 마스 손더게스트 크리미널 마인드 나쁜녀석들 대충 무슨 느낌인지 알지ㅠㅠㅠㅠㅠㅠ 1. 주인공 3명 중 구마사제 신부 최윤의 친형 최상현 신부(최신부) 2. 하청업체 계약직 직원 김영수 3. 폐차장 형 4. 남자친구가 직장에서 왕따 당해서 죽었던 김륜희 5. 과거 박홍주가 죽였던 여고생



할때마다 샀는데 이제 백수니까 저렴하게 사재기 3만7천원으로 17봉지! 3. 일할 때 못챙긴 건강 퇴사하고 챙긴다 종근당 락토핏 5통 4. 평생 이런게 있는줄도 모르고 살다가 급 산 침구청소기 적고보니 몇개 안되네? 여기저기 가격 재느라 오래걸렸다 아직 빅스마일데이 안끝났으니 여기저기 또 둘러봐야지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