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오는거야? 이비에스도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음ㅋㅋㅋㅋ 이비에스도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음ㅋㅋㅋㅋ 인트로에 펭수랩 나오네요? 와ㅡ 와ㅡ 제일 성공한 동물 오늘인가 온나라가 난리였지만 관심없어서 클릭을 안했는데 오늘 놀면뭐하니 재방보다가 펭귄(펭수) 나왔는데ᆢ 누구야? ㅡ펭귄탈쓴사람? 목소리가 김태균 좀 비슷하기도하던데 완전 말하는게 재치있고 센스넘치던데ᆢ완전 반했어ㅠㅠ 저 방금 들어와서 티비



오늘 놀면뭐하니 펭수 진짜 편집 잘해줫더라ㅋㅋㅋㅋ 오늘 놀면뭐하니 펭수 진짜 편집 잘해줫더라ㅋㅋㅋㅋ 오늘 놀면뭐하니에 펭수 나오나요? 오늘 놀면뭐하니에 펭수 나옴? 놀면뭐하니 촬영중 촬영중단 요청한 펭수 펭수는 누구야? 놀면뭐하니에 우리 펭수 나왔나요? 놀면뭐하니? 오늘 펭수 놀면뭐하니 펭수출연✊✊✊✊✊ 놀면뭐하니 보니까 펭수 진짜 매력있다 이거 놀면뭐하니 원래 자막 스타일 아니고 펭수에 맞게 펭티비처럼 한거지?? 도움!!!! 놀면뭐하니 펭수나온부분 어떻게봐??ㅠㅠ 놀면뭐하니 이번주 방송분에 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