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하니’의 한 코너로 방송됐던 ‘자이언트 펭TV’를 별도 프로그램으로 독립시켜 금요일 오후 8시30분에 편성했다. ‘온라인 탑골공원’처럼 유튜브를 통해 옛날 방송 콘텐트가 새삼 주목받는 복고 바람도 펭수의 부상에 한몫했다. 4월 론칭한 펭수 캐릭터가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결정적인 계기는 지난 9월 방송된 ‘이육대(EBS 아이돌 육상 대회)’다. MBC의 명절용 예능 ‘아육대(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를 패러디한 프로그램으로, 펭수는 뽀로로·뿡뿡이·짜잔형·번개맨·뚝딱이 등 2030들이 어렸을 때 EBS에서 접했던





추억의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해 복고 감성을 자극했다. 1, 2부로 나눠 올라온 ‘이육대’ 유튜브 동영상의 총 조회수는 200만 회를 넘어섰다. 하재근 대중문화평론가는 펭수가 “뭔가 좀 조악하고 허술해보여 주류는 아닐 것 같은 ‘B급 캐릭터’”라는 점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유희 자체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놀만한 거리’를 제공해준 셈이 됐다”는 것이다. 김헌식 평론가도 “펭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펭수 나온대서 마리텔 보러 왔는데 정작 도티가 누군지 모름 ㅋㅋㅋㅋ 펭수 보러 왔다가 뒤늦게 도티한테 영업당했다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 아마 진심인사람도 있고 알면서 드립치는사람도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단독인 알았는데 도티한테 끼팔로 나오는 거였네 내눈에만닮아보이남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 라인업! 트위치 TV로





본드 라는 케릭터의 존재의미가 곧 007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단 한편만에 스타워즈를 통째로 말아먹고도 성에 안찼나보군요.. 도티 맞나? 오나우딩요 ㅈㄴ 웃겨...ㅋㅋ 그와중에 도티 사악한거봐..ㅋ 도티방 전광렬 나온거 진짜 웃기고 전광렬 연기력도 죽여주고요.. 김구라 김장훈방 홍어삼합 명인 아줌마 나와서 회미니스트 드립 치신것도 잼나고.. 김연자 방은 붐 나와서 �x.. 어쨌든 광렬이형 나온거만으로도 꿀잼이었습니다.. 강추.. ㅋ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다양한 출연자들이 풀어내는 '택시 토크'는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2'는 이번이 마지막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팀 킴'과 '팀 숲'의 대결, 전광렬의 '심야 식당', 김구라의 '택시 토크쇼'는 4일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호응에 힘입어 방송사 울타리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선 특별 내레이터로 등장했고, 4일 밤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초통령 자리를 두고 유튜버 도티와 맞붙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창수 PD도 지난달 29일 기자간담회에서 펭수를 ‘모시고 싶은 보스’로 꼽았으니, 지상파 방송 3사로부터 모두 러브콜을 받은 셈. 라디오 방송 출연과 패션 잡지 화보 촬영, 팬 사인회 개최 등도 이미 마쳤다. 펭수의 첫 등장은 지난 4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안나와..? 그것부터 생각나 ㅋㅋㅋㅋ 비버리힐즈의 아이들 수록곡이었던 Love is 입니다 루크 페리와 셰넌 도티를 정말 좋아했었습니다 ^^ 루크는 여전히 멋지네요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했다. 김희철은 “2019년 굉장히 바쁘고 다양한 활동을 하셨는데 2020년에 특별히 바라는 것이 있으신가요?”라고 묻는 도티에게 “뜬금없는 얘기지만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김희철은





독자를 겨냥했으며 , 출판사 대원키즈는 이 책의 구독 연령을 7 세 이상이라고 소개했다 . 주말 사이 논란이 확산되자 대원키즈는 23 일 전량 폐기를 결정했고 , 현재 온라인서점 홈페이지에서 책은 검색되지 않거나 품절 상태로 나타난다 . 문제가 된 장면은 교제하던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남성이 복수를 감행하는 ' 염산테러괴담 ' 부분이다 . 책에는 ‘ 여자에게 버림받은 남자는 복수심에 불탔고



60분에서도 하나만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ㅋ 시방새와 좃도티비는 기대 안합니다. 모공에 어떤분이 링크 걸어주셔서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 도티님은 진행센스며 인성이며 왜 탑티어 크리에이터인지 알겠네요 펭수는 엠본부에서 오늘 불 태웠습니다 ㅋㅋㅋㅋ 그라는 괜찮은곳 많이 빠져서 a1 3열 연석으로 잡았는데 남동체육관 그라스탠딩만 가서 2층 좌석 시야를 모르겠어 그리고 돌출이ㅋㅋㅋㅋㅋ 저런 돌출 처음봐 그래도 그라 노려보는게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시,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의 음식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