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고싶다 ㅠㅠ 소듕한 인터뷰ㅠㅜㅜㅜㅠ 링크 가면 사진도 많다!!잘생!! 특히 성이 찰떡이야ㅋㅋㅋㅋㅋ 92즈 같이 예능한번 나와줘ㅠㅠㅠ 1인2역이고 성훈이가 섹시한쪽이었는데 성준이는 완전 애기였어. . 이종석 양세종 소지섭 차은우에서 이번 남주혁 듀얼 보세요 듀얼 양세종 영상화보집 듀얼 보세요 양세종 1인 3역 듀얼 보세요 나는 진짜 양세종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그렇구나 하고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대충 피못보는 덬들은 뒤로가기 추천한다는 문장) 마구잡이 짤털 주의



며칠 썼더니 40 만 원이나 주네 .’ 그래서 엄청 썼어요 . 어느 정도였냐면 4 개를 동시에 연재하다 보니 나중에는 각 작품의 주인공들의 이름이 바뀔 정도였죠 . 그러다 아이를 낳고 ‘ 언제까지 이렇게 살 수 있을까 ?’ 고민이 돼서 여기저기 웹 검색을 하다





남선호의 감정이 응집된 ‘왕자의 난’. 그 비장하고 뜨거운 밤이 시청자들의 흡인력을 높일 전망. ‘왕자의 난’이 완성할 웰메이드 사극의 정점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의 나라’ 제작진은 “‘왕자의 난’은 서로에게 칼을 겨눠야만 하는 서휘, 남선호에게는 물론 극 중 모든 인물들의 신념과 감정이 응축되어 폭발하는 사건이다. 오래 기다리고, 기대해주신 만큼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혼신의 힘을



지금 약간 고려-조선인 된거같음 ㄹㅇ 과몰입 4 무엇보다 배우들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재미가 곱절 5 연아 남전 죽을때 부활하면 안될까..? 화장한건 못본척할게ㅠ 6 앞굴러 봐도 뒤굴러 봐도 휘랑 선호 둘다 해피엔딩은 아닐거같은데 나 사실 밷엔딩..이라기엔 어감이 너무 슬프니까 눈물엔딩.. 주인공 눈물엔딩 나는거





다 열일해줬으면!!!! 이때 귀엽 (°o°)!!! 16년 전이면 양세종 초4였을때 ㅋㅋㅋㅋ 좌측에 해룡이 표정도 시강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ㅋ 오늘 편 미쳤네 다른 안정기나 탑 배우들도 작품하면 당연히 제목배우들보다 더 호감 갖고 본다. 여진구박보검은 최근작 끝난지 오래지 않아서 많이 생각남 그냥 다 좋음.. 설현 출연 드라마에서 연기잘한적 한번도 없었고 이번에도 안시성보다 야아아악간 들었단거지 설현만 여기서 연기못하는데 ㅋㅋㅋㅋㅋ 우도환 양세종은 못하진않음 중견연기자에 비해서 포스는 딸려돜ㅋㅋㅋㅋㅋ 몇몇부분은 잘한다 소리도 들었는데 왠...



존나 심장뜀.. 미쳤어 진짜 어 근데 있다 출근해야되네 ㅋㅋㅋㅋㅠㅠㅠㅠ 눈 팅팅부어서 출근할듯.. 일끝나고 1화부터 다시 복습해야지ㅠㅠ 나나보려고 넷플 끊었는데 ㄹㅇ 돈값한다 아주 뽕을 뽑아야지 '동백꽃 필 무렵'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2TV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이성계(김영철 분)의 선위를 받아내려는 남전의 대립은 수면 아래에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왕자의 난' 당년인 무인년, 막을 수 없는 필연적 전쟁이 기다리고 있다. '왕자의 난' 뒤에 복잡하게 얽힌 관계는 긴장감을 한층 고조한다. 공개된 사진 속 심상치 않은 만남들은 이를 극명하게 보여준다. 숨죽이며 기다리던 이방원은 때를 직감한 듯 본격적인 움직임을 보인다. 늘 자신을 견제하고 염탐하던 형제 이방간(이현균 분)과 대면한 이방원. 두 형제 사이에 감도는 미묘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내가 죽여야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다. 이후 남선호는 힘을 모으기 위해 황성록과 함께 여진족들을 찾아 나섰다. 여기에 이방원이 뒤집은 세상에 욕심을 내기 시작한 이방간까지 움직임을 보이며 또 한 번의 피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휘와 남선호의 예측할 수 없는 선택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선호는 이방간을 이용해 이방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