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게 못했었는데 나중에 경기위원장이 오심 맞다고 인정했네요 안녕하세요. 날나리입니다. ~~~~~ 어제 대망의 쓰챔을 끝내고 나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저도 글을 하나 남깁니다. 아쉬움이라는건 스코어가 안좋다고 해서 아쉽다 라기 보다는 올 한해를 보내면서 이렇게 즐겁게 골프치고 치열하게 서로 경쟁하고 했던 시간이 이제 마무리가 되었다는게 아쉽네요. 한마디로 급 현자타임이 올시간이라는 거죠. 내년에도 이렇게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크네요. 하지만



냈습니다. 마지막 땡그랑 소리가 얼마나 아름답던지. 위기가 있으면 그 위기를 돌파해서 이겨내면서 버디 하나보다 더 갑진 파세이브에 더 큰 감동을 느끼게 되네요. 우리의 인생도 그렇겠죠. 쓰레기가 되어서 멘탈이 나갔다가 그걸 또 다시 이겨내면 더 큰 감동을 느끼게.... 모든일이 대부분 그렇지만 시작과 끝이 좋다면 다 좋은거겠죠. 어제 시작은 그렇게 좋지 못했으나 끝은 멋지게 마무리했습니다. ^^ (사진은 블루헤런의 시그니처 홀입니다. 티샷위치에서 보는 나무들의 모습이 장관이네요) 어제 툼툼이님이 멘탈이 멀리 가출했을



드러냈다.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한 이보미는 2010년 다승왕과 상금왕, 최저 타수상을 받았다. 2011년부터 일본프로골프(JLPGA) 투어로 무대를 옮긴 이보미는 통산 21승을 차지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완은 배우 김태희 동생으로 잘 알려졌으며 지난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했다. 이후 ‘백설공주’(2004) ‘인순이는 예쁘다’(2007) ‘우리 갑순이’(2016~2017)와





신지애 2006 이선화 2004 안시현 2001 한희원 1999 김미현 1998 박세리 대다나다~~ 파이팅 코리아! KLPGA 김아림 선수 시원시원한 장타자라 좋아하는데요. 어제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우승을 해서 모 블로그에 WITB가 공개되었는데.. 스펙이 어마어마하네요. 샤프트만 정리하면, 드라이버 : 투어AD DI-6S 3우드 :



시작을 여성 프로님께 시작해도 될지.. 아니면 남자는 남자 프로님께 배우는게 낳을지요? 일단 제 체격은 키 175에 73kg정도고요 얼마전 드라이버 피팅데이에서 트랙맨상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 105마일/h 정도가 찍혔는데요 정타가 잘 안나옵니다...ㅠㅠ 1부에 이어 10/04날 후기 작성합니다. -------------------------------------------------------------------------------------------------- 10/04 리벤지.... 아직 죽지 않았다.. 장소 : 킹스데일 참가자 : 날나리, M.J.KIM, 엔드리스, 오랜너 그린상태 : ★★★★☆ 페어웨이 상태 : ★★★★☆ 올초에 아무생각없이 갔다가...



꼬꼬님의 모습 항상 고맙습니다. 바쁘실텐데.. 멀리서 왔다가 나와주시고.. 이번 오픈준비때문에 바쁘실텐데도 항상 기쁘게 해주시는 모습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10/06 KLPGA 관람 지난 3일간 열심히 달렸더니.. 토요일은 시체가 되어 있었네요... ㅋㅋ 여튼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나 좋은 날씨라. 와이파이님과 함께 KLPGA 하나금융 챔피언쉽을 관람했습니다. 너무좋은 날씨에 와이프와 함께 9홀정도를 이런 저런



한타한타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며 그러다가 자만심에 빠져서. 덤비다가 개폭망하고 다시 반성하고 ㅋㅋ 케사장님 : 쓰레기 챔피언십 2019에서 우승하신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형님. 그동안 얼마나 이 챔피언을 갈망했는지 어제 알수 있었네요.. 하나하나... 신중하게 치고... 긴장하고... 그런 모습 본적이 없었는데... 형님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것 같아요... ㅋㅋㅋ 파라오님 : 부상을 회복하셨으나 감기몸살로 매우 좋은 컨디션은 아니었지만 저와 사이좋게 동타로 만들어주셨네요. ^^ 올 한해 강서에서 자주 뵙다 보니.. 친형같이 잘 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종종 뵙겠습니다. 텔레님 : 항상 찰치던





KLPGA 김보미 프로골퍼 스윙 [쇼핑] 선수들이 많이 신는 나이키 골프화는 어떤 모델인가요? 조아연 선수 대박이네요 ㄷㄷㄷ (안내) 금주 금요일 필드 번개 [주~모] LPGA 에비앙 챔피언십 FR 김아림 witb ㅎㄷㄷ하네요. 에비앙챔피언십 3라운드 시청중인데요.. 동계 훈련 두가지 퍼팅과 빈스윙 (어떤 훈련을 하고 계세요?) [단독]이보미♥이완, 연예계·스포츠 스타 축복 속 결혼…김태희·비 포착 KLPGA 신인왕은 조아연이 쉽게 탈줄 알았는데. 홀인원 - KLPGA 2019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금요일 급 필벙 (성원 완료) KLPGA 시청자 4천명 >>> KBL 시청자 370명 KLPGA 하나금융챔피언십, 김아림 벙커 라이 개선 논란.기사 저도 쓰챔 소감 올립니다. 오늘 KLPGA에서 신기록이 하나 작성되었네요. 김아림선수와~~~ 레슨프로 선택 문의 드립니다^^ [국민카드]237번의 도전! KLPGA 안송이 우승기념 최신 스마트폰 237대 증정 황홀했던 가을 휴가.. 다시는 잊지 않으리. 2부 [단독]이보미♥이완, 연예계·스포츠 스타 축복 속 결혼…김태희·비 포착 안녕하세요 요즘 부모님과 KLPGA 를 자주 보는데요, 매주 경기가 있으니 매주 본다고





그늘집에서 마시는 생맥주는. 캬아~~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라베한 구장입니다. 네홀 남기고 이븐을 노리다가 5오버로 끝냈었네요. ㅠㅠ 비가 예상됩니다만 더운 여름이라 반가울 수도. ㅠㅠ 재미있는 라운딩을 기대해 봅니다. ㅎㅎ 오늘 에비앙 최종 라운드 KLPGA 인가요? 산악지대의 까다로운 홀들 우리나라 선수들에겐 오히려 자신감을 주겠죠~ 웰리힐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