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보다도 욕을 많이 먹고 있다고 했다. '욕'이 곧 드라마에 대한 사랑이라고 받아들이면서도, 다소 섭섭한 마음도 내비쳤다. '엄친아' '1등 사윗감' 등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어서 출연을 한 것은 아니라면서도, 뜻밖에 국민불륜남이라는 호칭을 얻었다며 웃었다. 올해 이상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대중과 호흡했다. 'VIP'로는 시청자들의 미움도 받았지만, '집사부일체'로는 인간 이상윤의 솔직한 면모도 보여줬고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연기 스펙트럼도 넓혔다. 새



'유리였다'고 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끝나기 전까지도 다음에 뭐가 있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는 것이 희열이라면 희열이었어요. 저는 마지막까지 나쁜 짓을 안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죄송스럽더라고요. '봐봐, 뭐가 있겠지'라고 했어요. 하하." - 박성준을 연기하면서 주안점을 둔 부분은? "불륜 상대가 누구인지를 감추고 가는 것이 누구인지를 감추고 가는 것이 중요하니깐, 감독님과 촬영 시작하기 전에 그 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많이 한 것 같아요. 저는 모두에게 속내를 드러내면 안 된다고 생각했어요.



재밌었어요 장나라 호감 덬으로 황후 쓴 김순옥 졸라 싫어짐. SBS 연기대상은 김남길 확정이네요 어제 스사연대 인간적으로 김남길+장나라, 남궁민+박은빈 케미 너무했다 어렸을때 노안인데 나이들어서 동안인건 그냥 관리가 잘 된 케이스같음 원래 tv잘 안보는데 오늘 vip드라마 브이아이피 안보는데 극중에서 이상윤 장나라 연애결혼 한거임? 장나라는 연기를 점점 잘하네요. 장나라연기진짜잘하네요.드라마vip 나는 내가 드라마에 빠질줄은 몰랐음... vip 다 망하고 장나라만 살아남으면 좋겠다 장나라 드라마 남주가 궁금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연기대상' 방송화면 SBS 금토극 ‘열혈사제’의 주인공 김남길이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배우 김남길은 31일 서울 상암산로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김남길은 올해 초 방송된 SBS ‘열혈사제’에서 정의를 구현하는 특수요원 출신 가톨릭 사제 김해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드라마는 최고





한명만 특줄나게 이름 있으면 그냥 쟤랑 되겠거니 싶어서 긴장감 떨어지는데 그것도 아니고 셋이 동시에 뜬것도 좋음 남주 셋을 둔 이유가 있는 드라마이니 만큼 신경쓴거 같음ㅋㅋㅋㅋ 장나라랑 다 케미들도 좋아보이고 올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탤런트는 공효진·강하늘이었다. 한국갤럽이 11월 8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세 이상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자유응답)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 주인공인 공효진·강하늘이 각각 12.4%·12.0% 지지를





이렇게 하면 괜찮은 것 같아?'라고 하는 등 의견을 많이 주고 받는 스타일이라 너무 감사했다. 알파카 농장에서 대화하는 신도 누나 덕분에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잘 나온 것 같다. 누나가 되게 많이 도와줬다"며 고마워했다. 이런 댓글 봤는데 찐이야?? 쓰갤에서 넘어 온거같은데 디시 서치하다가 본 글이랑



0 57 소득에 따른 30대 남녀 혼인율.jpg 9435 25 1 58 직장 관계 4932 40 1 59 (후방) 요가녀.gif 14721 7 1 60 진짜 김어준 없었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 9623 24 75 61 유승준 입국허용에 대한 국민여론.jpg 6104 35 0 62 신뢰도가 급하락하는 답변.jpg 12464 13 12 63 비건 채식주의자에게 갖는 의문 3029 44 0 64 메구리 한국 남친.jpg 13021 10 0 65 펭수 : 성공의 기준이



뭐냐 슈가맨 슈가송 고르는 기준 좀 궁금하다 ㅋㅋㅋㅋ나 장나라할때도 스윗드림도 좋지만 나도 여자랍니다가 불 더 들어올거라 생각했는데 스윗드림으로 해서 티비엔 2020년 방영 예정작 정리 장나라덬도 아닌데 후려치는거 존나 환멸나던데 살인 미수다 VS 이해된다.gif 신동엽X장나라 SBS 연기대상 MC로 “고급스러운 진행”(공식입장) 송지효드는 손호준이 찐남주?같은데 장나라드는 모르겠다 왠지 낼 습스 장나라일거같음 대상 표예진 신인상 장나라





보아가 뭐 팬덤은 넘사였던거같았고 장나라도 살짝 낄만한? 시대적으로 보면 이효리천하였고 발라드에 대중적으로 가장 성공한 여가수엔 이수영 비빌만한 가수는 없었것 같은.... 걍 2000년 초중반은 보아 이효리 이수영밖에 생각안나네여 ㅎㅎ 그밖에 띵곡은 왁스, 린 또... 음 기억이...백지영... 이소은을 여기에 끼우기엔 뭐랄까 음.... 상타는 친건 확실하지만 묻힌감도 없잖아 있는 정도.. 그래도 장나라 귀요미 사진 하나 올리고요 ㅎㅎㅎㅎㅎㅎ 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 슴삼횽 글 땜시...맥주를 한 캔 까냐 마냐 고민 중~~ 장나라 같은 와이프랑 집에서 한 잔 하면서 도란 도란 얘기 나눔





1천 3십만원 한석규 1천만원 . . . 가수 홍경민 5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