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10월 12일 서울로 출장을 가 청와대 관계자와 산재모병원과 관련된 논의를 했다는 내용도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장 이튿날 메모에는 ‘송 장관 BH 방문 결과’라며 공공병원을 조기에 검토해야 한다는 내용이 작성되어 있다고 한다. ‘송 장관’은 송 시장을 그의 선거캠프에서 부르던 호칭이라고 한다. ‘ BH’ 는 청와대를 뜻하는 단어로 이 외에도 업무수첩에 BH 가 수차례 등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송 부시장은 송 시장이 출마 선언을 하기 8일 전인 지난해 1월 23일 공공병원과 관련한 예산을 확보했으니 송





이 글을 봤는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 이지훈 진짜 미쳤냐 뾰생쥐야ㅠㅠㅠㅠㅠㅠㅠㅠ 지붕킥 지정 앓을 포인트가 너무 많아 아파서 잠 못자 조여정, 이지훈과 불륜..?!! 찬이가 저렇게 끼 뽐낼때마다 자연스럽게 지훈이 보게돼ㅋㅋㅋ 김강우-이지훈 스틸컷.jpg 원덬이 학교 2013에서 제일 취향이었던 두커플(?) 99억 이지훈? 저 배우 여기서 연기 처음 보는데 연기 괜찮다 잠이 다 깼다 이지훈 원래 저렇게 연기 잘햌ㅅ음??



신광훈 3R 경, 12R 경, 13R 경 / (14R 결장) / 19R 경, 24R 경, 31R 경 / (32R 결장) / 38R 경 오범석 2R 경, 27R 경, 33R 경 / (34R 결장) / 윤석영 18R 경, 24R 경, 27R 경 / (28R 결장) / 이광연 36R 경 이영재 (14R 경) + 이재권 8R 퇴장 / (9,10R 결장) / 이현식 7R 경, 13R 경, 14R 경 / (15R 결장) / 16R 경, 18R 경, 29R 경 / (30R



지금까지 김강훈에게 빠져있지만 ㅋㅋㅋ 마지막회 차안에서 깨달았다는게 이해가안가ㅋㅋ 감독이 진짜사랑했던건 신세경이었단 식으로 입털었다는데 이지훈이링 황정음이 너무절절해서 납득이안돼 마지막에도 황정음한테 가려다 신세경잠깐태워준거고 970226 가요 TOP 10 매주 수요일 저녁 7:00 이 당시 이지훈씨가 열아홉살이었대요. 10대 득표수 20대 득표수 30대 이상 득표수 최종결과 내 배경화면도 세븐틴이야 ^^ㅎ 이우지 인상적인 사진 한땀한땀 배경화면 만드는거도 귀엽고



결장) / 이광진 7R 경, 25R 경, 29R 경 / (30R 결장 -> 30R 경기연기, 31R 결장) / 32R 경 이범수 21R 경, 33R 경 이재명 35R 경, 36R 경 제리치 26R 경, 27R 경 조재철 34R 경, 38R 경 최재수 4R 경, 8R 경, 19R 경 / (20R 결장) / 쿠니모토 2R 경, 6R 경 하성민



이지훈 말랑말랑아 지훈이 브이앱 덕분에 자고나면 내일 하루가 행복할 것 같아ㅠㅠ 눈물나.... 지킥은 지정이 찐이라고 생각하는 앤데 감독이 결말나오고 진짜 사랑은 지세였다고 입털었대서 세삼 느끼는거지만 옛날노래가 그립네요 임주은, 지트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최진혁X이지훈과 한솥밥[공식] 송철호 당선시키려고 공약도 사전조율함 ㅋ - [단독]송병기 업무수첩에 ‘산재母병원(김기현 전시장이 추진하던 공약)→좌초되면 좋음’ 김병욱이 뭐라든 이지훈 찐사랑은 정음이다라고 생각할래 난 오나라랑 이지훈 케미 뭐야 진짜 나 이지훈 너무 사랑해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속 남자 새삼 지훈이 피부 진짜 좋다ㅋㅋㅋㅋㅋ 나는 이지훈 캐는 99억에서 6억 빼돌렸을 때부터 버렸어 ㅋㅋㅋ





존나 귀엽게 앉아있어 쪼꼬미 퓨ㅠㅠㅠㅠㅠㅠㅠ 발라드인데 상당히 좋습니다 ㅎ 공정거래위원회가 2019년 '올해의 공정인'으로 이지훈 기업거래정책과 서기관, 권혜지 송무담당관실 사무관, 최미강 경제분석과 사무관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기관·권 사무관·최 사무관은 퀄컴의 시장 지배적 지위 남용 행위 건 관련 행정 소송을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정위는 "이 서기관 등은 퀄컴의 1조311억원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갖춘 3명의 선수를 동시에 영입함으로써 대대적인 리빌딩에 돌입했으며 향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선두권 도약과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위한 탄탄한 발판을 마련했다. 계약 기간은 라스칼 2년, 클리드와 비디디 3년으로, 다년 계약을 통해 장기간 경쟁력 있는 롤팀을 구성하게 됐다. 젠지 이스포츠 이지훈 단장은 “좋은 팀을 만들겠다는 팬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기쁘다”며, “팀에 대한 팬 여러분의 변치 않는 응원에 부응하고 2020 시즌에는 더욱 향상된



맡아 연기의 달인 답게 캐릭터를 가지고 놀며 대본 리딩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보기만해도 소름 끼치는 집착연기를 재치있게 애드립까지 구사하며 여유있고 노련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오나라와 이지훈의 활약도 돋보였다. 오나라는 극중 ‘정서연’과 미묘한 관계의 친구인 모태 금수저 ‘윤희주’역할을, 이지훈은 ‘윤희주’의 남편인 재벌가 사위로 살아남기 위해 기회만 엿보며 아내의 비위를 맞추는 이재훈 역할을 맡았다. 두 사람은 극중 ‘윤희주’와 ‘이재훈’ 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마치 실제 부부인





리딩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김영조 감독을 비롯해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병기, 유영재(B.A.P영재), 신수현, 이병훈, 구성환 등 배우들이 총 출동해 뜨거운 연기 열전을 펼쳤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인사를 나누던 모습도 잠시,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모두 각자의 인물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좌중을 압도했다. 현금 99억을 손에 쥔 주인공 ‘정서연’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 조여정은 눈빛부터 남달랐다. ‘정서연’은 아버지의 폭력으로 둘러싸인 가족을 떠나 결혼을 선택했으나, 짧은 행복을 끝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