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생하는 이들의 땀과 노력이 빛나고 있네요! 오전에 늦둥이 꼬셔서 다녀왔는데 기지들어가서 본거보다 아파트 옥상에서 본게 더 그림이 낫네요 저 뒤 배경의 산이 지리산 천왕봉과 주능선입니다. 처음으로 에어쇼 와봤습니다. 육군 통신이라 복무기간 동안 본거라고는 공군방공포레이더기지 밖에 없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성남 너무 멀어 사천 기다리고 있다가



바로 근처에 있는 다른 집으로 갔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비빔과 냉메밀소바 다 맛있고 좋았습니다. 단순한데 어디하나 빠짐이 없는 육수와 비빔장과 특색있는 면의 조합은 최고였죠.ㅎㅎㅎ 그리고 식후 소화도 할겸 근처에 있는 솥바위에 가서 잠시 둘러봤는데 바위와 주변 풍경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총 1시간의 짧은 방문이였지만 배와 눈 그리고 마음을 달래준 시간이었네요. 오늘가보신분...많이 복잡햇나요?? 경남 사천 에어쇼 현장입니다. 앳된 얼굴로 경례하며 맞아주고





/Vollago 곧 있을 에어쇼때문에 사천비행장은 지상보다 하늘이 더 시끄럽네요.ㅎㅎㅎ 출장덕분에 월도하며 에어쇼를 사전에 보는 행운이...ㅋㅋ 생각하고 다르게...쉬지도못하고...지나가네요...ㅠ 내일부턴 또 바쁜 한주가...되겠네요... 참...사천 에어쇼 구경가고싶은데 날짜가 언제더라?? 검색을...ㅎ 사천에어쇼 보고나서 집에 오는 길. 뭔가 아쉬워 의령 전통시장에 들렸습니다. 여긴 망개떡, 메밀소바가 유명하고 이름난 집이 한곳에 다 몰려있더군요.ㅎ 그래서 망개떡을 사고 소바를 먹을려고 전국체인점이 있는 그집이 아닌



오늘 사천에어쇼 가시는분?? 사천 항공액스포 블랙이글스 에어쇼 에어쇼때문에 사천은 굉음으로 뒤덥히고 있습니다.ㄷㄷㄷ 역시 오늘도...하루가...@@ 의령 짧은 방문 후기. 사천에어쇼... 사천에어쇼 2019 사천 에어쇼입니다 사천에어쇼.. 사천에어쇼, 멋진 블랙이글스 계시나요?? 많이 복잡한건가?? 일단 가볼생각인데...오후에 전투기도 구경하고...에어쇼사진도찍고...ㅎㅎ 사천IC 진입 전 촬영한 에어쇼 사진입니다 제가 고향 내려온 기간에 딱 맞춰서 오랜만에 에어쇼도 구경해보고 다시 서울 올라가네요 ㅎㅎ



오늘 갔는데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사진 동영상 많이 찍었는데 한장 올립니다. 순천만 갔다가 내일 한번 더 갈까 생각중인데, 내년에는 필히 가족과 함께 하루 작정하고 갈 생각이네요. 사천에서 에어쇼를 한다고 해서 7살 조카 데리고 다녀 왔습니다. 공군부대 내에서 진행되는 거라 외부주차장에서 셔틀버스 타고 들어가는 게 좀 불편하고, 행사장이 너무 넓고, 그늘 없이 땡볕이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