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권여당의 ‘ 장기집권 사령부 ’ 라는 그의 주장은 공수처 법안에 대한 무지이거나 , 혹세무민일 뿐이다 . 공수처장은 후보추원위원회 위원 7 명 중 5 분의 4(6 명 ) 가 찬성해야 추천할 수 있다 . 위원 7 명 중 2 명은 야당 추천이다 . 야당에서 반대하면 처장 후보가 될 수 없는 의결구조인 것이다 . 그럼에도 집권여당의 ‘ 장기집권 사령부 ’ 라고 주장하는 것은 반대를





들었는지 못들었는지 그렇게 조용히 사라졌다. ※ 글을 퍼가시는건 좋습니다. 다만 출처와 임의적으로 제 삶의 이야기를 변경하지 말아주세요 ------------------------------------------------------------------------------------------- 14편 마침. 이번편에 글을쓰면서 아버지의 마지막모습이 자꾸 떠올라서 울면서 쓴것같네요.. 살아가면서 참 많은 만남과 이별을 하면서 우리는 그렇게 커가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절대로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가 아마도 부모님의 빈자리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일찍, 준비할 겨를도 없이 이별은 늘 그렇게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읽어보시는분들께서 이번편을 보시고 부모님께 "안부전화 한통 드릴수있는 계기" 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눈에 자꾸 손이가는데... 꾸욱





손은 물론 화면에는 보이지도 않을 발 관리까지 받았죠. Q. 모델인 브랜드 제품과 사용하는 제품이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잖아요, 어때요? A. 저는 화장품에 호기심이 정말 많아 끊임없이 새로운 걸 사용해봐요. 제가 즐겨 사용하던 아이섀도 팔레트가 더 이상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아 좌절하던 차에 그 이상의 것을 입큰에서 발견했어요. 발색과 지속력이 마음에 드는데, 심지어 가격도 훨씬 저렴했 으니까요. Q. 외국에 가면 화장품을



크고 단단해져서요 무항생제 한우 즉 아예 항생제 노노인 한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무항생제 인증 = 휴약기간을 오질라게 잘 지켰다 입니다 어린이집 조기 하원 시키고 문화센터 처음 가봤는데 아하하하하하하하하... 40분 수업. 수업비 자체가 워낙에 저렴한 것도 있지만서도 내가 애 델꼬 여기 왜 와있나...싶은



정도로.. 그리고 혼잣말을 좀 작게 하던가 하지 정도로요.. 그러다가 몇 정거장 지났는데, 느닷없이 목소리도 커지면서 문재인 대통령 욕을 합니다. 경제를 망쳤다느니... 거기에 대통령님 어머니 돌아가신 것까지 비하하며 얘기하더군요. 거기서부터 좀 흥분하던 차에.. 미친 넘들이 분향소로 이제 떼지어 내려 간다느니 하면서 비하다 더 심해지길래 결국 폭발하고 말았습니다. "ㅆㅂㄴㅇ, 입 닥치고 조용히 가라고" 소릴 질렀습니다. -_-;;; 그러자, 일어나서 어떤 ㅆㅂㅅㄲ가 그랬냐고 고래고래 소릴 지르며 저 말고



모두 맛있게 드시고, 조국 법무부 장관의 검찰 개혁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국민의 지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프레임:parlee z4 ml 구동계:6870(172.5 50-34,14-28),stages power meter1st 휠:mavic r-sys 컴포넌트:zipp SERVICECOURSE 42,100mm 6 ,31.6 안장:san marco mantra racing wide 조립하는데 우여곡절이 많았던 사연입니다. 이사연을 풀자면 기변욕이 강했습니다. 기존프레임이 사이즈가 작다+원하는디자인이 아니다(검정프레임 지겨워,탑튜브는 굵기가 일정하지못하네),오래탐(4년정도탔습니다)으로인해서





강사들에게 회원이 작성한 요청서가 전송됨 3.강사는 그 요청에 대해 견적(가격)을 회원에게 보냄 4.받은 견적서 중 회원이 선택한 강사와 컨택 후 수업진행 입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프로필 등록하니 바로 요청서가 막 날라옵니다( 헐 대박??) 보컬레슨,축가,행사 등등 2시간만에 한 5개는 날라온거 같아요 ㅎㅎ 설레이는 마음으로,,, 날아오는 요청서에 제 견적을 입력하니... 견적서를 보내려면 크레딧이 필요하다네요?? 하하 역시... 견적서 하나 보낼때마다 크레딧 2개가 필요하답니다 ㅎㅎ 여러개의



하였고 그냥 지켜볼수없기에 '꺼져 꺼져'라고 말한게 반말로보면 반말로볼수도,욕설로보면 욕설도볼수있는말만 했습니다. 그뒤 폭행가해자가 저를 등뒤에서 손 혹은 들고있던 가방으로 내려친거같구요. 상황이복잡하다보니 제가 착각을할수도 있으니 전후상황 전부 녹음된 녹음파일을 들어봤고 확인했습니다. 사실 속기사써서 증거제출하는거 아니면 녹음도 의미는없는데.. 정확한 상황을 다시인지하기위해 글쓰기전에 다시한번 확인했습니다. 말그대로 건물소유주 이웃이지 실질적인 거주지에 이웃도아니지만.. 그래도 횟수로 몇년은



지원이 되는 기기들이거든요. ㅎㅎㅎㅎ SKT의 경우에는 별도의 OMD 등록을 하지 않았음에도 3G HD Voice 로 통화 가 되었구요. 통화품질은 마지막 사용했던 미맥스2와는 비슷한 수준, 홍미노트4X보다는 조금 나은게 아닌가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KT 또한 음성 통화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구요. 위에 언급했듯이 통화 종료 후 LTE 전환 문제가 좀........... 그렇지만 VoLTE 대비 통화연결 속도나 통화음이 나을 수는 없으니 통화량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하기에 무리 가 좀 있습니다. 와이파이





알겠다. 인사올리자...' !?!! 놀늑이가 절을할때 살며시올라간 치맛속 그안을 봐서는 안됐다. 사타구니가득핀 수풀사이 아직도 건장하게 살아숨쉬는 가물치한마리를 누가먼저랄것없이 식사를멈추고 밖으로나가 담배를꺼내물었다. 가녀린자세로 식사를하러 앉은 놀늑이의 다리 그것을 자신의외투로 덮어주는 건제이 불굴이할배는 살아생전 이모습을 안본것에 감사해야했다. 불굴이할배의 기억속에 놀늑이는 영원히 불타는 a45amg 의 사나이로 남기를 계속 태극기 일장기 같이 쳐흔드는 비정상샛기들 좀 태극기를 비하하지마라 이 매국노들아 아직도 잊지못해 남편도 저도 공무원. 저는 육아휴직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