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 ♥ ♥ ♥ ♥ ♥ ♥ ♥ ♥ ( 일단 투표결과발표라 알림/결과에 두긴 했는데 혹시 카테 수정 필요하면 댓으로 알려줘 ><) 호로로록 면 먹는소리 ㅋㅋㅋㅋ 엄니 CD 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해외 영화나 드라마같은데서 본적은 있어서 먹어보고는 싶었는데... 나오면 먹어봐야겠습니다(내일 나오는군요) 우리밀로 만든다니 비싸겠네요(...) kbs2 혹시....? 눈빛이 넘 간절해 ㅋㅋㅋ 일요일 오후 6:30~8:00 방송에서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6/19/AAQ5dcfd03ff1ac0.jpg

편스토랑]멈무 계속 맛있겠대 ㅎ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옛날부터 알던 사람들같아 [강다니엘 편스토랑]다니엘 졸귀 모야 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오늘 첨본 예능인데 위험한 예능이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헐 고기가 소세지처럼 보여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집에서 플레이팅이 저렇다고????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아 다니엘 표정 넘 귀여어 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잠깐씩 화면에 나올 때마다 너무 귀여워 ㅠㅠ 편스토랑 재방볼시간이야 편스토랑 오늘도 다같이 달려줄거지😺? 편스토랑 하는 날❤ 터칭 활용도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305808/4ff22720113e4e.png?w=780&h=30000

순삭 이경규는 현지에서 직접 전수받은 마장면 레시피에 한국 스타일을 가미했다. 현지 마장면과는 다르게 쌀 면을 이용하고, 매콤한 맛을 추가한 것. 이를 맛본 이연복은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하다. 대만에서 먹은 마장면과는 다르다"며 "마장면은 싱거우면 먹다가 느끼할 수 있는데 맛이 강하니까 느끼함을 못 느끼고 안에 매콤한 맛도 난다. 맛을 업그레이드시켜서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또 김정훈 MD는 "짜장면과 필적할만 한 면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09/m_20191209082936_uwmuftgb.jpg

https://t1.daumcdn.net/news/201912/22/newsen/20191222060029576parx.jpg

하루 반 정도의 시간 동안 진행된 멕시카나 최애메뉴 투표!!!!! 총 135명의 녤방덬들이 참여해줬어 ! 다들 고마웡 > ( 다니엘에게라면 닭다리를 양보할 수 있는 돼룽이들의 모습이다 ) 합산은 아래와 같이 진행했어. 1. 못 고르겠다며 메뉴를 두가지 이상 픽한 돼룽이들 표 무효 2. 순살여부는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하나의 메뉴로만 합산 3. 따로 무슨





제대로 알게되어따 버킷햇 다시 팔아주새요 ㅜ 무묭이 안되지만 😭😭😭😭😭😭 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기다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다니엘 맥주랑!!!!!!! 히히히히히히히 마시쏘 술 무한으로 들어갈 맛이야 먹으면서 편스토랑 기다린다 회식끝나고 이제집에옴 귀엽지 않냐 ㅋㅋㅋㅋㅋ 저렇게 해야 하는거구낭.. 졸귀 녜리 놀러가 이뻐 붕세권 모바일로켰는데 맞낭 ㄱㅇㅇ 예쁜우리강다니엘





[강다니엘 편스토랑] 고기가 주제라 좋았겠다ㅋㅋ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튀김이면 끝난거 아니냐 [강다니엘 편스토랑] 멈무 계속 웃어 ㅋㅋ [강다니엘 편스토랑] 먹을거 안나오니까 좀 살 것 같다 :)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핳핳핳🐶 편스토랑 돈스파이 [강다니엘 편스토랑]멈무 계속 맛있겠대 ㅎㅎ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시작됐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재방] 화면밑에 쬐금나오는데 귀엽네 [강다니엘 편스토랑] 이시간에 보기 힘들다ㅠㅠ [강다니엘 편스토랑] 방금 얼빡 너무 개로피고 싶다 정일우 인스타에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6/19/AAQ5dcfd03f7db56.jpg

다니엘이 하면 왜 춤같지 [강다니엘 편스토랑] 저래서 컬러풀다니엘에서 된찌에 고기맛 난다고 했나보다 올해는 KBS 예능 망한듯 편스토랑 미트파이 '편스토랑'을 초토화시킨 강다니엘의 멍뭉미는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어제 편스토랑에서 이정현 누나 귀엽더라고요 [강다니엘 편스토랑]러시아음식도 머거보고싶다 편스토랑 3주닷 씐난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졸귀야ㅠㅠㅠㅠ애교부렸오 편스토랑 화면도 넘 이쁘지 않오?? [강다니엘 편스토랑] 우리다니엘 고기 먹여주고 싶당 [강다니엘 편스토랑] 허걱 하몽이 통째로 있오 [강다니엘 편스토랑] ㄴ( ·•︡_•︠)ㄱ ㄴ( ·•︡_•︠)ㄱㄴ( ·•︡_•︠)ㄱ ㄴ( ·•︡_•︠)ㄱ



신인상을 수상한 정일우까지 다양한 예능인들이 수상의 감격을 누렸지만, 미숙한 진행은 오점으로 남았다. 12월 21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전현무, 손담비, 장동윤, 김준현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영화 ‘알라딘’ OST를 재해석한 강홍석의 무대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따분한 듯 채널을 돌리는 전현무의



한번 사봤어요. 음.......... 저, 단거 좋아합니다. 커피도 단맛으로 마시고요, 탕수육 좋아합니다. 달달한 소스 좋아해서요. 마장면은요........ 단거 좋아하는 제입에도 너무 달아요. 땅콩소스라나....... 첨엔 달달한맛이 강한데 좀 있으니 매운맛이 싹 돌면서 좋은듯했는데 조금 먹다보니 땅콩소스 특유의 텁텁함이 강해서 몇젓가락 안먹었는데 아침에 먹다남은 양파무침이랑 같이 먹을정도로 달고 텁텁했어요. 면도 너무 넙적해서 소스가 많이 묻으니 더 그러한거 같기도 하구요. 누구에게 권할만한 맛은 아니고 두번 사먹을 맛은 절대 아닌듯....... 호불호가 강하다더니 아주 많이 강할거 같아요. 오늘

https://img.theqoo.net/img/zPBUY.jpg



한끼 식사로 먹을만한데요 ㅎ 요거트는 찍어먹으라고 준건지 그냥 서비스인지는 모르겠어요 찍어먹진 않고 따로먹었네요 진짜 맛있어보여 배고파(˃̣̣̣̣̣̣︿˂̣̣̣̣̣̣ ) 우와 우와 감탄사 하면서 쪼그맣게 나오는데도 귀엽네 내일 삼겹살 먹어야지ㅠㅠ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밤 9시45분 KBS2 예능 편스토랑에 같이 나오나봄 해봐야겠다 맛있을듯 맛난 거 마이묵게 광고중 너무 귀여오ㅋㅋㅋㅋ 광고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