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 지 3개월 정도 된 경수진 집은 ‘1.5룸’으로 작은 크기다. 하지만 경수진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현재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아닌데 지인 스튜디오 커튼 시공을 위해 출장 가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는 경수진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했다. 지갑을 두고 나온 상황에서 신발을 벗지 않고 엉거주춤한 걸음으로 지갑을 가지고 나오는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어제자 나혼자산다 기립박수 나온 짤.gif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나혼자산다 경수진 참 사람 좋아보이네요 경수진 그냥 다 힐링인데 얼굴이 진짜 복지 그자체다 나혼산 보고 경수진 너무 예뻐서 더쿠에 검색하는데 창조 악플 나도 나혼한 노잼된지 오랜데 경수진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털털ㅋㅋ 충재랑 잘어울릴듯ㅋ 다시보기 해야겠다 ㅋㅋㅋㅋ닮았다 방송이라 어느정도 컨셉잡고 나오긴 한거같은데 작업하는거보면 평소에도 즐겨하는듯 저보다 낫네요 존나이쁘네 백지영노래 뮤비 나온 여자 경수진 맞지?? 개설레 뽐뿌오네 개존잼이다 요즘 천리마보느라 나혼산1부 못보는데 반응좋길래 볼까싶어섴ㅋㅋㅋㅋ 유아인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이언니 넘조아 경수진 옆에





나와서 시간 알뜰하게 쓰고 이런거 보는거 좋음 처음 기획의도대로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나혼산 보고 인스타 팔로햇는데 편하면서도 뭔가 간지나게 잘입음 개이쁘네 진짜...웃을때 존나 손예진같아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해서 이뻐보일수 있는데 웃는모습이 남희석 같고.... 웃어 이쁜 연예인있죠 경수진 손예진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금손에다가 성격도



A 자 사다리 금지하면..일하기 참 힘든 맞지? 손아섭88 황재균87인데 경수진이 87이네ㅋㅋㅋ 이언니 넘조아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난 원래 알던 배우긴 했지만 나혼산나와서 뭔가 더 알 수 있었어서 너무 좋아 대존예ㅠㅠ 통에? 노브레인도 재밌게 봤었는데 허지웅 경수진까지 혼자 사는거 보는 재미가 있네 ㄹㅇ 소확행임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오늘 알앗어ㅏ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서있을 때 혼자ㅋㅋㅋ핏 좋았어 역시 남자는 키가 절반이상 좌우하는거 같음 반응좋은듯 원룸 건물인데... 엘리베이터 없고... 층별로.....현관입구 문이 5가구.... 경수진씨는 윗쪽 같은데. 베란다가.. 경수진 반응 좋아서 재출연에 다음주 신입 동아리 컨셉으로 또 출연예정, 이장우 연말에 2주 분량인거 보면 통에? 예상외로 되게 잘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진은 자취 생활 8년 차로 거주 중인 집을 공개했다. 이사





경수진 혜리 김새론 로제 효민 황승언 슬기 진짜 요새 저런류 잔소리 늘어서 미쳐버리겠어 ㅠㅠ 회사에서 그렇게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너무 사람 호감주는 얼굴 디오가 왤케 많이 나오나했더니 경수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이런거였어 네이버 연예뉴스 보는데 경수진 기사에 악플 달렸는데 깔게 없으니까 소속사 욕하네여...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