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러브라인 탄생?…전혀 쉽지 않아 보이는 '기안84·경수진' 조합 엄마가 나혼산 경수진 보더니 너도 좀 생산적으로 살라고.. 우리엄마 여자 취향 서예지 경수진인데 소나무 인정하냐 나혼산 경수진 완전 멋지네요...ㄷㄷㄷ와.. 경수진 매력있네요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어제 경수진 나혼산보고 설렌사람? 경수진 나도 최근에 경수진나온거 재미는있었는데 반응 좀 있으니까 그 무리에 또 엮는?그런패턴이 노잼임 경수진 그냥 다 힐링인데 얼굴이 진짜 복지 그자체다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예전에 나혼산 뜨문 뜨문 보다가 박나래 메인MC 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됐으면 좋겠음 경수진 이쁜거같아? 어제 나혼산 경수진 재밌었겠넼ㅋㅋㅋㅋㅋㅋ 어제자 나혼자산다 기립박수 나온 짤.gif 토요일이네요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경수진 얼굴 뭔일임? 경수진 저 친구 무지개 멤버 되고 싶은가보네요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나혼산 여자연예인 나온것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 이번 '나 혼자 산다'가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나혼산 경수진 저 화로 사고싶다ㅋㅋ ㄹㅇ 소확행임 2, 어쩌다





톱질하고 드릴질하냐고 ㅠ 걔도 그땐 힘들어서 퍼지겠지 ㅡㅡ 자긴 잘생긴 여자가 좋대 보면서 감탄이... 드릴질에 공구 다루는거 보니 진짜 많이 해본 솜씨인데...너무 멋지네요.. 손예진 닮아서 여리여리해서 우아할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ㅡ 또 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처음보는데 나혼자산다 보고 반하겠네요 드라마 추천작 있나요?ㅋ 경수진이 혼자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개설레 나혼자 산다 화사로그렇게 재미봐서그런가 또 제2의



보고 인스타 팔로햇는데 편하면서도 뭔가 간지나게 잘입음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씨 집 좋아보이네요 경수진씨 찐이네요 요즘 나혼산 게스트들 다 좋아 경수진 나혼산 보니깐 웃는 거 진짜 이뻐 아니 경수진은 이번엔 무지개라이브? 그거한것도 아닌데 계속 실검이넼ㅋㅋㅋ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나혼자산다 경수진 참 사람 좋아보이네요 슈가맨 이소은 한스밴드 닮지 않았나요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존나이쁘네 백지영노래 뮤비 나온 여자 경수진 맞지?? 2주만에 재출연에 2차출연에 수제선물ㄷㄷㄷ 나혼산에 미녀멤버 정규 되나요 통에?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공순이가 제 취향인데.. 정말 딱 공순이ㅎㅎ 입에 못을 무는데 섹시하더라구요ㅠ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머리 크기가 일반인보다 훨 작아서..ㄷㄷ 게다가 너무 귀엽고ㅋㅋ 마지막에 본게 '모두의 주방'이었었는데, 연기보다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여배우 환상’깬 경수진‘전동 드릴’하나로 반전 걸크러시 매력 나도 나혼한 노잼된지 오랜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음ㅇㅇ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기안 오늘 운동장에서도 살빠진거 티나더라 청바지에 과잠바 입은거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나혼산 경수진 매력 쩐다 어제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왜이렇게 이뻐....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나혼산 경수진꺼 존잼이다 ㅋㅋㅋ 어제 나혼산 족구멤버 손아섭이 막내네ㅋㅋㅋ 경수진씨......차가 레이인데....역시 레이가....짐 싣기는 좋네요





보는거 좋음 처음 기획의도대로 경수진 반응 좋아서 재출연에 다음주 신입 동아리 컨셉으로 또 출연예정, 이장우 연말에 2주 분량인거 보면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진은 자취 생활 8년 차로 거주 중인 집을 공개했다. 이사 온 지 3개월 정도 된 경수진 집은 ‘1.5룸’으로 작은 크기다. 하지만 경수진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현재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어제거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원래 저렇게 이뻣나.... 경수진 와이지였네 나도 나혼한 노잼된지 오랜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음ㅇㅇ 어제 경수진 걍 스튜디오에만 나온거? 난 나혼산 엄청 웃기는거 말고 소소한것도 좋아하는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어 올해 나혼산 게스트 중에 ㄴㄱㅈ 제일 임펙트 남여는 경수진 이장우인 듯 [DA:리뷰]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