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대를 존중하고 싶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원해, 내 입맛대로 바뀌는게 아니라. 이 토대들은 포치와 스탭들이 그동안 해온 것들이야. 이건 나에 대한게 아니고 나를 위한 것도 아니야. 난 절대로 '포체티노가 해온 모든 것들은 잘못되었다'라고 말하려고 이곳에 온게





마음속에 단 하나의 클럽만을 가지고 있어. 그건 바로 토트넘이야" "나는 포르투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었고 3개월 후에 포르투를 상대로 경기를 치뤄야 했지. 그게 인생이야" "나는 첼시가 아니고, 유나이티드도 아니야. 레알 마드리드도 아니지. 난 인테르도 아니야. 나는 그 모든 것들이야. 나는 이 모든 팀에게 내 모든 것을 주었고 그게 내가 여기서 하려는거야. 내 모든 것을 바치는 것" -몇몇 선수의 재계약에 대해서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는 아직





감독, 레비 회장과 클럽 주위의 모든 것들과 함께, 스퍼스는 선수들이 팀에 머무르게끔 그들을 설득했고 모두 행복하게 지냈다. 그게 내가 느낀 것이었고, 선수들은 정말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해리 케인과 다른 선수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했고, 선수들은 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이 되고, 같은 팀에 속하고,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해보였다 하지만 지금 에릭센과 베르통언, 지난 시즌 말부터 알더베이럴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 내 생각에 몇몇 선수들은 팀에 남는 것이 그리 행복해 보이지



없어. 하지만 그래도 팀을 위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내가 홀가분한 마음과 홀가분한 심장을 가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갔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 것들로 내 심장을 채웠어" "하지만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많은 것들을 사랑했어. 팬들, 클럽에서 같이 일한 사람들 등등. 하지만 이제 그건 스퍼스에 대한 얘기가 될거고 나는 여기서 정말, 정말 행복해지고 싶어. 그리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나보다 더 열렬한 토트넘 팬이 없다는걸 확인시켜주고 싶어." "세계에서 가장 토트넘이 승리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는 한 사람을 뽑아야 된다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이 뽑힐리가 없어." "첼시는



해냈어. 나에게 있어 정말 굉장한 시간들이었어. 나는 성공과 축구를 넘어선 어떤 것들을 남기고 나올 때 뿌듯한 기분을 느끼거든" "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일부 다른 팀의 직원들과 선수들로 부터 50개의 메세지를 받았어. 이것들은 내가 가진 세계를 뜻해." "이것들은 이기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라, 훌륭한 프로이자 훌륭한 사람으로서 서로





있을거야. 하지만 그게 나의 개성을 입히려는건 아니야." -현재 상태에 해서 "나는 이 11개월이 시간 낭비가 아니라고 생각했어. 이 11개월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준비하는 기간이었어" "DNA를 잃지 않았고, 무엇이 좋은 것이고 무엇이 나쁜 것인지에 대한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았지. 하지만 나는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선수들을 알려면 같이 일해보는 수밖에 없어. 내가 이 선수들을 상대로 몇번이나 경기해봤을 것 같아? 나는 이 선수들을 꽤 잘 알아. 하지만 이 선수들과 함께 일하기 전까진 절대로 완벽하게 알 수 없어" "내 선물은 내 눈앞에 있는 토트넘 선수단이야, 그리고 이건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아" -토트넘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나는 큰 변화를 원하지 않아. 나는 이틀이 아니라 5년 반동안 이루어놓은





무리뉴(56·포르투갈)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의 수석코치로 일한 경험이 있다. “취임식을 한다는 이야기에 무리뉴 감독님이 축하한다고 문자를 보내줬다. 기회가 된다면 전북의 경기를 직접 찾아 관전하겠다고 하더라”라며 미소를 지었다. 올초 기사인데 취업됐다고 우승 메세지 보내면 다냐고 한국오라궄ㅋㅋㅋ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02-03 FC 포르투 가지고 챔스 우승 - 리그우승, 컵우승 09-10 인터밀란 시절 챔스 2nd 우승 4개국 리그 우승 포르투갈 - 포르투 리그 우승 잉글랜드 - 첼시 EPL





플스5는 아직 출시예정이더라구요ㅠㅠ 친구들에게 물어봐도 돈이 최고라는데! 평소에 남편에게 용돈을 주는게 아니고 남편이 자유롭게 카드를 사용하는 편이라 돈선물도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ㅠㅠ 남편이 좋아하는 게 플스랑 레알마드리드라는 축구팀이랑 신기한? 아니면 새로운 전자기기? 같은건데! 무얼 선물 해줘야 남편이 신날까요? !! 요즘 뜨는 게임기나.. 남편분들이 좋아할 선물 추천 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