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래도 인방이란 게, 사생활과 안엮일 수 없다. 제가 기분이 좋아야, 시청자분들도 기분이 좋은데, 솔직히 지금 좀 힘들다... 2. 그동안 초승달님 관련 언급을 일부러 하지 않았다. 이유는 다들 알다시피 그 친구의 사생활 얘기를 굳이 내가 내 방송에서 꺼내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은 언급할까 한다. 3. 초승달님 방송 마지막날 뷰봇을 썼다는 논란이 있었다. 이 증거를 찾기 위해, 초승달님도 엄청 노력을 했다. 4. 나도 옆에서 온갖 곳에다 메일을 보냈는데,



없던 일로 생각하고(어차피 증거를 찾을 수 없으니) 그냥 복귀하는 시나리오를 생각했으나, 생각이 바뀌었다. 10. 현재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현재 대응을 할 것이고, 대응하고 있는 중이다. 11. 운영자 H의 농단으로 인해, 왜 스트리머가 거기에 엮이고, 피해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12. 힘내라는 채팅 메시지가 큰 도움이 된다. ㅊㅊ 펨코인방갤 김정현씨 복귀각 잡고있었네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ㅋㅋㅋㅋ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ㅋㅋㅋㅋ 인방갤에 보배드림 아재라고함 방금 똘삼 정리글 관리자 3명 뽑았고 규칙도 재생성됐네 관리자 3명 뽑았고 규칙도 재생성됐네 ...이번 10억 아프리카 사건 덧글보고 어느비제이가 역시 보배드림 아재 새끼들 이라고함.. 1. (초승달님 관련 영도를 보고... 또 영도를 몇가지 본 뒤) 똘삼의 말...

현재까지 아무런 답변도 받지 못했다. 5. 아마 앞으로도 답변을 받지 못할 거 같다... 분명히 뷰봇을 쓰지 않았다는데, 안썼다는 증거를 어떻게 찾아야 하는가? 6. 사실 초승달님은 그때 그 일로 인해, 자신이 이뤄놓은 업적이 한순간에 물거품되었다는 것에 큰 충격을 받았었다. 7. 그래서, 초승달님 부모님도 방송일 접고, 집에 내려와서, 너 하고 싶은데로 살라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초승달님도 자기 하고 싶은 거 하면서, 복귀 준비까지 하고 있었다. 8. 그런데, 또 일이 터졌다. (똘삼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음) 9. 똘삼 생각은 그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