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금 점심때쯤 되니까 택배 배송 문자가 딱!!! 떠서 점점 더 기대를 하면서 기다렸지..!! 3시 좀 넘어서 양수기함에 보관했다는 문자를 확인하고, 가져왔는데 상자가 엄청 커서 놀람~!!! >. BT21 캐릭터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서 포장해줬는데 넘 귀여워서 찍지 않을 수가 없었당..^^ 캐릭터 있는 쪽으로 칼을 대서 박스를 뜯고 싶지 않았는데 반대쪽에는 캐릭터가 다행이





실화...? 놓친 게 있으면 공유좀ㅠㅠㅠ 지민이짤계 현무앓이 해바뀔때까지 계속될거 같아 박지민 "하지도 않은 가슴성형 성희롱, 다 신고하겠다" 아이고.... 뭔가 일이 벌어졌나 보군요 생일 방밤에 친구 바지 입고 나온거 보니까 생각나서ㅠ 박지민 독무 너무 귀엽고 잘하고ㅋㅋ 친구분이 자막으로 이여~~~ 하는것도ㅠ넘 좋아 지민이 잘한다고 칭찬도 받겈ㅋㅋㅋㅋ 떡잎부터 다른 우리 지미니...☺️ 저때도 콩알만해가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박지민 발이거든여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명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프로아이돌 박지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나기여워서 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들맞네ㅠㅠ 진짜 존나 귀여워 민윤기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창하는 부분은 짧은데 박지민 사랑해 너무 길어서 저쪽에서 먼저 시작하고 우리쪽에 넘어올때 다들??? 박지민 박지민?? 이러다가 끝남 ㅜ 박지민이 고막에 음색을 때려붓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ɞ•́ : 징쨔 절교다 오눌...지챠... 잉거 바로 끄너라..! 지민이요... 꾸기가 성붙여서 부르면 정없다고 그래서ㅋㅋㅋㅋ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정구기 비티에스!



발리는 짤좀.. 제발 현기증날라그래 박지민 인생에서 제일 짧은 머리였을 듯 박지민 너무 놀리고 싶다 ԅ(≖‿≖ԅ) 짤에서 소리가 들린다ㅏ 챠우챠우↗ ♥ TO. 지민이에게 지민이 하트스티커ㅠㅠ호비가 목에 붙여준거 가슴에 다시 붙이고 머리위로 하트 뿅해줬어ㅠㅠ 와 ㅅㅂ박지민 역시 본업 잘하는게 최고야 박지민 내추럴한 박지민 세상에서 젤





가지는지 지민이의 표현은 바다와 같아서 가만히 그 잔잔한 바다 한가운데에 있다 보면 그 바다는 항상 평화롭지 않을 뿐 아니라 거친 파도를 숨기고 있다는 당연한 사실을 잊을 때가 있다. 지민이의 표현은 심해와 같아서 바다 표면에서 파도가 일고 있는지와는 상관 없이 온전히 그 표현의 심해에 빠져있을 수 있게 하거든 지민이의 변함없는 다정함이 좋다 지민이의 끊임없는 표현이 좋다 지민이의 진심어린 마음이 좋다 그래서 지민이가 좋아 이거 영상 떴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박지민 귀여워어어어어ㅓㅓ



오빠로 본 적 없는데 뉴종현 샤종현 방지민 등등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ㅅㅍ 와 지민이가 말하는 영화 진짜 지민이 그 자체 아니야 박지민 '세상아(feat.아미야)' 시리즈 모음 박지민 바지 두겹 입었다는 소문이 있는데 진짜야 ..? 지민이 이때 언제지



KT 김진아 KT 윤영서 KT 이고은 KT 김해리 KT 김한슬 KT 최선미 KT 주민영 NC 안지은 NC 이주희 NC 변하율 NC 도정은 NC 김하나 NC 이유미 NC 박아람 NC 박혜린 NC 정유민 NC 이미래 SK



박지민 저렇게 말랑거리는 사람 첨봐 진챠루 고영 세계에 박지민 강양이라고 소문 다 난 게 틀림없다 귀찮아!!!!!!!!!!거짓말이양..... 나른섹미 쩌는 박지민 ㅠㅁㅠ 이 순수한 짤에 박지민 허벅지 근육 진짜... 아무리봐도 클래식 콩쿨대회 나가는 초딩들같음 저,,, 소우주 박지민 움짤 좀 주세요,,, 박지민 가슴성형 모두다 신고하겠다 지민이 부산예고 담임쌤 결혼 축하 영상 내 행복버튼이야 진짜🥰 콩순이 발 찾다가 본 글인데 너무 귀여워서ㅠㅠ





방탄이들 넘 멋져서 심장이 남아나지 않았다고 한다...ㅠㅠ 방탄 6주년이랑 지민이 생일 컵홀더랑, 거울이랑, 스티커에 찌밍데이 글씨 써있는 투명카드 다 넘넘 이뻤고, 지민이 레모나도...다 넘넘 감동이고, 고마웠어!!! ㅠㅠ 비공굿 포장해주면서 맛난 간식도 이렇게 넣어주고..ㅠㅠ 이미 뱃속에 다 들어갔는데 다양한 맛 젤리, 호올스,



도리스 한화 ㅠㅠㅠㅠ그때 쫓겨나서 올해는 망국왕자처럼 처연해진거냐구ㅜㅜㅜㅜㅠㅠㅠ박지민 서사 오지네 ㅠㅠㅠㅠㅠ 지금 뜬 직캠들 보다 실제로 내가 뱉은 말 와......도랏.....미친....ㅅㅂ...박지민...미친 ...와... 지민아 날 죽여라.... ㅠㅠㅠㅠㅠㅠㅠ 동글동글 애깅이었거든 근데 마스크 벗을 때 갭 실화냐고ㄷㄷ 박지민 갭 쩌는거 존좋 뭐가 더 귀여워? 다들 덬깍지빼고 골라주라 해리포터에 출연하고 싶은 이유, 히어로가 해결 할 수 없는 것 이 질문들 답 진짜 대박이지않아? 미쳤어ㅠㅠ 특히 어떻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