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감니다... 휴 연금복권 당첨 안되나... 에잉 ㅠㅠ 분노의 소주 한잔 드링킹합니다 맨날 놀고먹고 그렇게 한평생 살구 싶네유 ㅠㅠ 진심으로 당첨확률 진짜 로또 보다 높은 거... 맞는 거겠졍...??? 최근 두달 동안 일주일에



하기때문에.. 상속받을 건덕지도 없고요 이러다 길에서 돈 줍는걸로 끝날수도^^ 열심히 눈팅하다보니 드림카 이야기가 나와 문득 생각나네요 내가 내돈주고 사긴 비싼 차를 장기렌트로 타면 한달에 얼마나 나가는걸까 이게 궁금해서 물어본 적이 있었읍죠 마세라티 기블리로해서 장기렌트 하면 이것저것 유지비 생각하니까는 연금복권 1등 당첨되면 되겠더라는.... 아 제 드림카는





복권의 장점 1) 당첨금액과 추첨을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음. 2) 구매자들의 복권 구매로 적립된 당첨금은 당첨자에게 전액 수령되며, 구조적으로 한푼도 누실될 수가 없음. (현재 로또복권은 1등 당첨금이 이월되지만 연금복권, 즉석복권, 일부 인터넷 복권 등은 소멸 됨) 3) 각 단계별 당첨 확률은 50%로



연금 복권 되면 직장 때려칠려고 했는데 ㅠㅠㅜ 천원... 천원 당첨되니 예치금으로 천원 다시 들어오는군요 ㅋㅋㅋ 크흡 ㅠㅠ 1등운을 날렸네요. ㅠㅠ 이번주도 한장 사봅니다.. 오늘 5,000원어치 사서 3,000원 됐는데 언제 1등될까요 이제 이틀만 하면 또 쉽니다.ㅠㅠ 어제 꿈자리가 좋아서 연금복권을 만원어치 샀는데, 오천원 당첨이네요 이건 운이 좋은것도





20년동안 연금 타먹게 연금복권 1등 당첨되게 해주오.... 근데 일요일날 복권 사도 됨? 복권 발표 언제지? 친구 부모님이 교사 60살에퇴직 하셨다는데 두분합쳐서 연금 월600 ㄷㄷ 평생죽을때까지 매달 600만원ㅋㅋㅋ 개사기아님? 60살이면 정년도아닐텐데 연금복권보다 더사기네 개씹금수저 ㅡ.ㅡ



도와드렸는데 차주가 뜬금없이 문재인 대통령이더라구요ㅋㅋㅋ 아쉽게도 번호는 못받았네요ㅜㅜ 평소에 복권 거의 안사지만 로또 랜덤 한장이랑 연금복권 몇장 집어왔네요~ 라고 맘먹고 펼쳤는데 로또1장 말곤 다 추첨일이...안됫네유..ㅜㅜ 연금복권 몆장은..오늘 추첨이네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소박하게 연금복권 1등당첨을.. 꿈에 스마트폰으로 다음 뉴스 보는데, 1. 아이즈원 12월 9일 전격



ㅇㅇ 마지막 인사는 하러 올게 느므느므 화가나서 집에 안가고 ㅍㅂㄹ으로 출발해서 소리 질러주고 ㅎㅇㅈ에서 동찡님 아스동승 갴꿀^_^ 타이어 학대 오졌구욧 내려오기 전 현암정 NPC님들이랑 8기통 젠툽타는 미친형 까지 짧게 인사나누고 맥날에서 마무리하고



차원이 다르지라... 지역별 기초수급자 %EA%B8%B0%EC%B4%88%EC%88%98%EA%B8%89%EC%9E%90&s_cate=Subject 동학농민운동 자동차보험 가입거부지역 전국한방병원 현황 %3A%2F%2F www.google.co.kr 인생은 ㄹㅇ 한방임 주작이겟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일요일부터 오늘까지 아침에 처음 눈 뜨면 생각나는 꿈이 유명인과 아주 친한 사이인 내용의 꿈이었어요. 일요일





벤틀리입니다. 정말 꿈에서나 탈 수 있겠네요 뜨흡- 양양 나 20년동안 연금 타먹게 연금복권 1등 당첨되게 해주오.... 근데 일요일날 복권 사도 됨? 복권 발표 언제지? 오늘 사면 오늘 저녁 발표인줄 ㅎㅎ 덕분에 1주동안 행복할것같아요.... 양양 나



- 유명한 20대 남배우(일요일과 다른 사람)와 또 대소사 얘기하면서 함께 고민하고 다정하게 얘기나눔. 로또? 연금복권? 뭐가있나요? 로또는 유명인꿈 꾸고 몇번 사봤는데 5만원짜리 두번 된 적 있고 연금복권은 사본 적이 없어서 하는 방법을 몰라요 다른 아무것도 경제적 이득을 볼만한 거리가 없어요. 부동산이나 주식을 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