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장이 제기되는 등 논란은 점차 확대됐다. 27일에는 래퍼 마미손이 사재기를 비판하는 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발표했으며, 성시경은 라디오에서 "지인이 실제로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경이 경솔했다고 봅니다. 한 명만 아니어도 그 한 명에 의한 손해배상 등은 피하기





채 나오는 콘텐츠는 이 콘텐츠를 이용한 누리꾼에 대한 ‘사기 행위’로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브로커가 그 자리에서) 커버곡을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가 정리돼 있는 자료를 보여주더라. 구독자별로 금액이 달랐다. 누구는 200만 원,





있네 스밍한다 ㅅㅂ지금 일어나서 마미손 노래듣고 ㅈㄴ 쳐웃는중 근데 혹시 마미손 방탄이랑 사진 찍음? 아 시발 마미손 노래 왤케 감미로움 마미손 처음봤어 마미손 천재네 난 마마 마미손 나왔을때가 국내아닌게 존나 아쉬웠음 오늘 18일자 OK캐쉬백



있는데ㅋㅋㅋㅋ 솔까 사재기 노래들보다 좋은듯ㅋㅋㅋㅋㅋㅋ ㅈㄱㄴ 경쟁이 아~~~주 심한 마미손 퀴즈입니다. 이번에는 모두 적립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저거 보고 자극받아서 기계 디스랩 올리는 래퍼들 몇명 나오지 않을까 이제 뭐 거의 숨기지도 않네 마미손 박경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마미손이 노래합니다~ 마미손 노래 이제들었는데 개웃곀 쪽팔린줄알아야지 하는데 약단 찐으로 마미손한테서 침맞는기분 마미손 노래 저작권을 빼앗아간 악당.jpg 마미손도 음원사재기 디스 곡 발표했네ㅋㅋ 진짜 너무 시원하다 마미손 스밍하면됨? 유튜브에 마미손 떳는데 썸네일 왜케 숭하냐 마미손 고음 올리면서 목소리 파르르르하는거 존낰ㅋㅋㅋ 기계틱 바이브레이션 마미손 짬바 음원으로는 안나오겠지... 솔직히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레드벨벳 뮤비에 나온 스턀이였네요 마미손 이번 뮤비에 돈 좀 쓴듯 합니다 그래서 계속 뭔소리지했다가 본문 보고 아.. 마미손.. 이러는중ㅋㅋㅋ 19시 ㄷㄷ 오퀴즈는 확실히 퀴즈가 지저분하네여.. 그나마 마미손으로 욕먹어서 2회로 제한한건지.. 5백만원 쪼개기라니........토스를 좀 배워라아아~~





되지 않는 일이다. 그래서 노래로 울고 싶었다. 음악을 통해 슬픔을 배출하고 싶었다. 유진 박씨를 떠올리지 않을 수가 없었다. 이미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유진 박씨의 여러 시련이 있었다. 노래 가사 중에 ‘어이 박형, 시원하게 울어줘’라는



노래 듣는 귀는 없지만 저는 노래도 좋고요 박형이 울기시작할때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왠지 마음이 짠해지네요.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 정도라면~ 야 쪽!팔!린!줄!알!아!야!지 ~~~ 이부분 멜로디 중독성 쩔음 시원해부러쓰 ㅈㄱㄴ 돈 많이 많이 버시라고 기원합니다 감성 쩔어 누구야..?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2019) - 마미손 참 열심히했죠 박형





이 와중에 마미손 사진 개웃곀ㅋㅋㅋㅋㅋ 마미손 영상 이제 봄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짬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미손 음원 언제 나옴? 숨스하고싶다 ㅋㅋㅋ 역시 마미손 박경이었구나.. 마미손 신곡 들으셨나요??? 마미손 노래 ㅈㄴ 기계스타일인데 상위호환인듯; 마미손 오늘은 효자손이네 유산슬이 맫씨 마미손같은 그런거임? 토스 마미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