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겠습니다.(막줄이 핵심) 16인치17인치 생각중인데용 차종은 yf소나타 브릴리언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비가오고 세차 시즌이 오니 비딩글 왁스 후기 추천글을 보고 질문이 생겨서요 굴당 검색해보니 물왁스 제품을 많이 쓰시고 소낙스 bsd 제품도 쓰시길래 제가 처음 세차한다고 산 왁스는 잘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제가 이 미드를 여러분께 추천하는 이유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빠른 전개, 반전의 반전 등 여러 요인이 있지만 주인공 바비와 척의 대립구도 입니다. 억만장자 바비 액슬로드는 월스트리트 헤지펀드 대표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익을 추구하는 인간입니다. 이에 반해 뉴욕 남부지청 소속의





평소주행패턴은 시내하고 고속이 5:5정도이고 1년에 주행거리는 12000정도입니다. 구입하게되면 왠만하면 폐차 할때까지 탈 생각이구요... 최근에 BILLIONS 라는 미드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즌 4 주행 중 입니다. 왕좌의 게임 엔딩을 보고 허무한 마음을 다잡기 위해 달려보자 하고 고른 미드입니다. 미국주식 떡락 때문에... 출연 배우 중 바비





제가 인수전에 카센터들도 돌아 봤는데 괜찮다고 합니다 ㅎ 19만7천킬로 즈음에 제가 갖고 와서 타다가 지금 막 20만이 넘었습니다. ㅎㅎ 제가 차를 이렇게 많이(?) 타는지 몰랐습니다. 렉스턴은 일년에 12000km 언저리 주행했습니다.;;; 250만원에 샀는데 형은 미안했는지 혹은 어차피 사업 접는거 타이어도 흔쾌히 주셨습니다. 윈터타이어 4개, 사계절



왁스 도포후 타월로 닦아주는데 광유지와 비딩목적으로 괜찮은걸까요? 굴당 추천 물왁스로 교체해야 하나 고민이 되서 질문 드릴게요 핸드폰으로 남겨서 글읽기 힘들어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포의 브릴리언트 면발광ㄷㄷㄷ 블루투스를 사용하고 싶은데 네비때문에 블루투스를 사용못하는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블루투스페어링을 하고 싶어도 진행상황을 모르니 안되네요 소나타 더 브릴리언트에 아이나비 st200 입니다 다들 세차 할때 고체왁스





산거고 사용 목적에 맞나 의문이 들어서요 지금 쓰는 제품은 소낙스 익스트림 브릴리언트 왁스 1 으로 사용 목적에 신차6개월이내고 연마 성분이 없는 왁스라 산건데 광도 나고 비딩도 잘 되는데 이 제품은 광택제 인가 왁스 인가해서요... 세차 후 물기 제거후





직빨력에서 비교한다면 hg2.2+엉클칩프로 vs 브릴리언트터보 순정 둘중 어떤게 더 잘 치고나갈까요? ※칩튜닝하면 엔진내구성 저하되는건 알고있습니다 25살 공무원 임용예정자입니다 우선 k7 더뉴 k7 3.0을 한 번 타보고 푹 빠져버렸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완전 제 취향이고 핸들무게만



타이어가 많아서 못하...(배불렀지) 통풍시트를 중고로 사서 시공하고 싶은데... 만류를 하네요 주변에서 ㅎㅎ 핸들도 바꾸고 싶은데 가만있으래요 ㅎㅎ 주행중에 조금 부조(찐빠?)가 있는거 같아서 점화 코일 2개는 형님이 갈아두고 제가 요번에 직접 갈았습니다. 그래도 좀 있어서 점화





타이어 4개 총 8개 ㅎㅎ(모두 스티커도 안떼어낸 신품입니다.) 노후경유차 폐차로 122만원에 폐차비 40만원정도로 사실상 100만원도 안되게 갖고 온 느낌입니다. 주변에서는 걱정을 많이 하셨습니다만... 정작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친구들도 시승하고 해보니 잘 갖고 왔다고 하고요... 휠 업그레이드 하고 싶었는데

제품들은 비교도 안되게 좋습니다. 저희가 구매했던 가격과 테스트 결과를 적은 표 입니다. 저는 원래 맥과이어스 위주로 썼는데 바로 소낙스로 갈아탔습니다. 마지막으로 왁스향을 맡으며 빠빠이! 자세한건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영상이라고 뭐 더 볼건 없지만요 베이스로 찰떡인데 추워지니까 도저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