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스포츠경향’에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사랑의 시♪ 김재환이 "이런 곡을 더 써보고 싶어요" 상상할 수 없는 코끼리 밴드의 슬픈 사연 (ㅠㅠ) 재환둥절! 바지를 벗었다고요? 인디밴드계의 가슴아픈 사연 시대를 초월하는 명곡! 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일이냐고 김재환ㅠㅠㅠㅠㅠ 아 내 돌 김재환 진짜 너무 멋있어 잔잔한 포맷은 잔잔한대로 좋고 예능적인 포맷은 재밌어서 좋고 음악을 소재로 계속 이렇게 저렇게 하는게 재밌어 재환투어에서 맥주마시던 거기 플리즈ㅠㅠ 유호진 피디님 진짜 만수무강하시고 열일하세요 이렇게 좋은 프로에 김재환 불러주셔서 너무너무



봐야지ㅋㅋㅋ 재환이 얼굴 진짜 하얗닼ㅋㅋㅋㅋ 꺄❣ 구로 페스티벌 보고 브이앱 보고나면 수요일은 음악프로! 넘 신나 노래 빨리들으려면 2분 30초대부터 계속 볼려구 결제햇다구ㅠㅠㅠ 매주 예쁜 짤 엄청 나와 ㅋㅋㅋ수요일은 음악프로 최고야 콘서트 1열 현장이었다곸ㅋㅋㅋㅋ 툭하면 재환이랑 존박님 노래 시키고 ㅋㅋㅋㅋㅋ 응원봉만 없었지 ㅋㅋㅋㅋ 공연보러온 사람이었엌ㅋㅋㅋ 유호진 피디님 진짜 만수무강하시고 열일하세요



하는 말마다 어록을 탄생시킨 스윙스와 예측불허의 털털한 매력을 뽐낸 보미 또한 토론의 재미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문제적 노래를 부른 가수들과의 깜짝 전화 통화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nara927@mydaily.co.kr) 방송인 전현무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KBS 이혜성 아나운서다.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김혜수와 주지훈은 각각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정금자와 엘리트로 살아온 ‘금수저’ 변호사 윤희재를 연기한다. 2013년 SBS ‘별에서 온 그대’로 스타 연출자로 발돋움한 장태유 PD가 6년 만에 연출하는 국내 드라마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았다. 황보라는 9월20일



쉬고 있고 저희 프로그램은 스케줄은 RM에 모두 맞출 수 있으니 나와만 준다면 좋겠다"라며 "포맷도 다 맞춰줄 수 있다. 음악이라는 소재만 놓치지 않는다면 하고 싶은건 다 해줄테니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영상 링크



등장해 알콩달콩한 방송을 들려줬다. 최근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가에 입문한 뒤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하며 본격적으로 방송인의 길을





이렇게 귀여울 줄 몰랐음...ㅋㅋㅋ 지난 주는 안 한 거 같고 김재환 화이팅이야 이거 보면 내일 혐생 망하겠지ㅠㅠ 근데 2회 자연광 몬모 보고싶다 조금만 보고 잘까 퇴근하고싶은 직장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초 ver 60초 ver 연기자 황보라가 최근 방송 중인 SBS ‘배가본드’를 마친 후 내년 2월 방영할



넘 이뻤지 몬모 ㅠ 나오신 게스트분들도 함께 줄곧 해 온 것처럼 같이 얘기하고 이런 것도 좋았고 음악적으로도 재밌고 유익했고 김재환 리액션이랑 카메라 잡힐 때마다 넘 이뻤지 몬모 ㅠ 고음 폭발 재환이의 Tea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