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쉽지 않은 보직이었다. 하지만 이영하는 이번 대회 대표팀 투수들 중 가장 많은 5경기에 등판해 8.1이닝 동안 단 1점만 내주는 호투로 한국 마운드의 허리 역할을 완벽히 해냈다. 조별리그 1위를 확정한 지난





투수들이.... 그러고보면.. 오늘 양팀 선발 이번대회 성적 이번 국대보고 웃음버튼 된겈ㅋㅋㅋ [SW의 눈] 야속한 공격력.. 양현종, 류현진 잇단 완봉패의 늪 나 17기아로 입덕했는데 잘하는 우완은 그래도 젊은선수들 몇몇 생각나는데 좌완은 진짜 없어 아쉽다... 양현종 이정후 김하성 양현종도 팬서비스



없습니다 막상 스카우터 파견해서 보러온날은 맨날 털렷죠 개인적으로 도전해서 믈브에서 뛰는거 보고싶지만 김현수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어랏 캐나다가 쿠바를 이겼네요 ㄷㄷㄷ 어떻게 저 피부가 운동하는 남자 얼굴이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볼 때마다 이 말함 더블A 수준인지는





누구야?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프리미어12 최종 엔트리 확정 양현종 선수 잘 던져주세요.. (스압) 어제 직관사진 마지막 짤털이 국대경기보니까 진짜 환상의 올스타네요...... 양현종으로는 어려울듯싶은데 눈부셨던 이정후·이영하…우승 놓쳤지만 보석 발굴했다 양현종 이닝 진짜 많이 먹긴 했다 대투수





하지만 뭐라 못하는 이종범. 결국 이정후는 커서 양현종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데...(통산 타율 4할, 25타수 10안타) [고척=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이영하는 선발 투수들의 바로 뒤에 붙일 생각이다." 프리미어12 예선 라운드를 앞둔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두산 베어스의 V6에 힘을 보탠 우완 투수 이영하 활용법을 이렇게 말했다. 이영하는 올해 두산이 배출한



------------------------------------------------------- *김연아 추정 수입 500억 프로가 아니기에 제외 야구 100억이상 강정호,최정,강민호,양의지,최형우,박병호 김광현,,황재균,양현종,김현수,정우람,김태균,박석민,손아섭,차우찬,윤석민,장원준 축구100억 이상 이동국,구자철,김민재,김신욱,김영권,지동원,석현준,남태희,박주호,권경원,박주영 농구 100억 이상 없음 (서장훈은 부동산투자로 번돈이라 제외) 배구 100억이상 김연경 골프100억이상 LPGA 메이져우승했다면 왠만하면 전부 100억이상일듯 (스폰광고비가 어마어마함) 중간에 빠진사람 분명있을겁니다. 그냥 재미로 지극히 주관적으로



관심을 받으며 스타성도 입증했다. 대표팀의 막내 강백호(20·kt wiz)도 눈길을 끌었다. 주로 교체 선수로 대기해 출전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처음 선발 출장한 16일 일본전에서 2안타 3타점 1득점으로 당찬 활약을 펼치며 기대를 모았다. 강백호의 이번 경기



다행히 이겨서 양현종 김광현 다 아끼고 결승전 가네요 결승전 라인업 한국 김경문 감독은 “김상수는 컨디션이 좋아 선발로 먼저 낸다. 최정은 다리 상태가 썩 좋지 않아 수비 강화차원에서 허경민을 먼저 낸다. 일본전에서 타격감이 좋았던



눈썹과 눈밖에 안나온 박종훈........ 박민우 머리 때리는 양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양현종 진짜 애교 많아 지온이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아아아 이게 우리팀이다 이거에요 양현종이랑 이 4명만 생각하고 경기 들어감 시발 우리 프런트 지금까지 프차는 놓친 적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ㄱ는 트레이드 돼서 왔으니까 예외로 친다 ㅠ 아





증명해야 한다 KBO 역대 MVP 목록 늉덬이자 갸덬 한 케톡 그냥 들어왔다가 눈 커짐 휴스톤의 벌랜더 투수가 어느 급인가요? 안타 13개 맞고 1실점 ㄷㄷ 양현종 넘는 외인 바라면 ㄹㅇ 노양심인 거 알아 선발 경험이 있는 불펜 자원들은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