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숨기지 않았다. 조상우는 "내 공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실투가 몰리지 않도록만 던져 내 강점을 살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넘 행복해보인다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당시엔 오주원이 워낙 시몬스 급이라 바꿀 이유도 없긴 했지만 요새같아도





코칭스태프 뿐이 아닌 트레이닝 파트, 전력분석원들도 타구단 이적설이 돌았다. 내부적으로 꾸준히 상황을 체크하고 있는 상태”라고 털어놓았다. 키움 이지영이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9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과의 경기에서 6-3으로 앞선 2회 2사 만루 찬스를 맞아 2타점 적시타로 출루해





1차전까지 팀이 치른 6경기 중에 3경기에 등판해, 17이닝 동안 270구를 던졌다. 올해는 6경기 치른 시점까지 2경기 등판해 12이닝 174구를 던졌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투구수가 100구 가량 줄었다. 불펜이 느끼는 피로도도 비교가 되지 않는



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다음주부터 2020시즌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 조직에 들어간다. 장정석 감독님과는 이전에도 재계약에 대해 간략하게 얘기를 나눴다. 다음주 장 감독님과 고위인사 미팅이 잡혀있다. 결정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 감독의 재계약은 무난하게 이뤄질 가능성이 높으나 관건은 코칭스태프다. 키움 구단 관계자는 “정규시즌 막바지



불과? 키움 이별의 계절 다가온다 국대경기라 상우 아껴주는거 바라지도 않고 그냥 나올 상황에만 나오게 해주고 무리만 안시키면 좋겠다 조상우는 왜 머리 기르는거야?? 대표팀서 더 친해진 야구대표팀 '대포알 광속구 트리오' 조상우 복귀후에도 마무리 오주원 유지시키고 중요할때만 등판시킨거



염경엽 감독은 불과 3년 전까지만 해도 버건디 유니폼을 입고 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을 지휘했다. 당시 장정석 감독은 1군 운영팀장으로 염 감독을 보좌했다. 손 혁 코치, 정수성 코치도 키움 출신에 허도환, 고종욱, 헨리 소사 등





특히 장 감독은 현역 은퇴 후 감독이 되기 전까지 유니폼을 입지 않고 프런트로 활동했다. 처음부터 기대보다는 의문부호가 많았다. 그러나 2019년 가을 장 감독은 누구도 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야구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당장 팀 성적뿐 아니라 KBO리그의 감독 선임



묶어줘라ㅋ 존나 쓸놈쓸 모든 경우의수를 이영하로 반박가능한거 개웃겨ㅋㅋㅋ 조상우선수 되게 새침하게 생겼어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조상우틀드썰은 댓글수집용 어그로 아니면 설명안뎀ㅋㅋㅋㅋ [프리미어12 현장노트] 박세혁, "팀 우승 기운 이어 대표팀도 우승!" 크보에서 156킬로면 [KBO] 두산의 '경험' vs 키움의 '패기'…KS 맞대결 관전포인트 '바지감독'에서 '사마정석'까지…장정석의 돌풍 사진]조상우,'KS 끝나고 홀가분한 미소' 양의지가 예선 끝나고





때가 아닌 것 같습니다 우리 남은 789 누구 나올까? 어제 실책한 놈들끼리 2타점씩내고 김하성은 특별히 5타점 김경문 저놈의 쓸놈쓸... 순페가 조상우선수 모자 걱정할때가 아니라구 ㅠㅠㅋㅋ 실책 4개하고 이기면 그게 더 이상한 경기죠 조상우에게는 2015년 가을이 가혹하기만 합니다 '조상우 모자' 아직도 못 구했다, KBO "찍찍이 없는데 장발이라…" KBO) 팀컬러 확실한





센스는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 하나는 경기 막바지 더그아웃 전체에 보이지 않는 힘이다. 이지영의 노련한 리드는 풍부한 경험에서 나온다. 삼성 시절이던 지난 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은 이지영은 3시즌 연속 우승을 경험했다. 키움은 박동원이 정규시즌 막바지 오른 무릎 내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