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발등판(30경기), 투구이닝(194.2)에서 양현종, 김광현을 앞섰다. 퀄리티스타트에선 22번으로 2위, 평균자책에선 2.50으로 역시 2위에 올랐다. 특히 린드블럼은 두산을 정규시즌 1위와 한국시리즈 우승으로 이끌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동원기념사업회 강진수 사무총장은 “ 8명의 선정위원이 10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 모여 무기명 비밀투표를 했다 ” 며 “ 선정위원들의





KIA의 새 스프링캠프지인 미국 플로리다에서 윌리엄스 감독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아무리 잘하려 해도 공 던질 곳이 안 보여요. 한국시리즈를 보며 오재일 선배님처럼 대단한 타자에게 맞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위안 삼았습니다(웃음). 내년에 선배님들도 발전해서 나오시겠지만 저도 구종을 다양화하고 구속을 늘려 공격적으로 승부해보겠습니다!” #태인아 우리가 미안해 “포수 (강)민호 선배님께서 시즌 끝나고 ‘올해는 팀 성적이 급해 네게 체인지업만 많이 던지라고 해서



한 시즌 고생한 포수들, 야수들, 투수들 모두 고맙다. 동료들 덕분에 올해도 최고의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정진해 고 최동원 선수와 같이 모두가 인정하는 투수가 되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고 소감을



한 번 울었다. 시간이 날 때마다 들여다보던 뉴스와도 거리를 뒀다. 팀 동료인 양의지와 박민우의 인터뷰를 주의 깊게 보면서도 국대 유니폼을 입은 동료들의 사진을 보는 게 쉽지 않았다. 미련을 버리자고 되뇌면서도 유니폼 사진만 보면 마음이 아팠다. ‘구창모 대체자’란



엔씨 양의지 KT 강백호 기아 양현종 삼성 김상수 한화 김태균 롯데 이대호 난 이렇게ㅋㅋㅋㅋ 우리나라 투수로 치면 김광현 . 양현종, 윤성환 급 정도 되는건가요? 벌랜더 엄청 유명한 투수 같은데 지금



대표팀은 1~2일 고척에서 프리미어12 예선 B조에 속한 푸에르토리코와 평가전을 치른다. 김 감독은 지난달 11일 가장 먼저 대표팀에 합류한 9명의 선수를 중심으로 1차전을 치르고, 2차전에서 다양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겠다는 구상을 일찌감치 드러낸 바 있다. 김 감독은 "1차전에선 양현종(KIA 타이거즈)-김광현(SK 와이번스)-차우찬(LG 트윈스)이 각각 2이닝씩을 담당하고, 고우석(LG 트윈스)-원종현(NC





감안해야 한다. 그래서 선발 경험이 있는 불펜 자원들은 멀티 이닝을 맡기지만 불펜 경험만 있는 투수들은 1이닝씩을 맡기는 그림이 그려지게 됐다. 1이닝씩을 맡기면 연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투수를 쓰면서 다음 경기까지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대표팀 불펜에는 마무리 투수들이 많이



황재균 3. 유한준 4. 김민혁 ㅡㅡㅡ 여기까지만 4위나옴 기아 1. 양현종 2. 안치홍 삼성 1. 구자욱 2. 박해민 한화 1. 정은원 2. 김태균 롯데 1. 손아섭 2. 이대호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있을때 우승 더 하는거 보고싶은데 ㅠ 죽어도 여한이 엄써용 시발 우리 프런트 지금까지 프차는 놓친 적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ㄱ는 트레이드 돼서 왔으니까 예외로 친다 ㅠ 아 시발 제발... 기아는 최형우 100억으로 잡고 우승한다 의지보여주면서 양현종 잡은거잖아

댓글